소금 retweetledi
소금
30 posts

소금 retweetledi
소금 retweetledi
소금 retweetledi
소금 retweetledi
소금 retweetledi
소금 retweetledi
소금 retweetledi

나같은 애매한 오타쿠가 제일 고통받음
갓작보면 깊생하고 흥분하고 트위터 하루종일 뒤지는데 금사빠금사식이라서 한 일주일 좋아하면 갑자기 식음
볼장 다봣다라고 생각하고 더이상 그 작품이 궁금하지않음.....。。。 진짜 오타쿠들은 같은 얘기를 5년 10년도 하는데 난 가짜같음
𝙆𝙄𝙔𝘼@o0kiya
오타쿠랑 갓반인은 죽어도 서로 절대 이해못함 ㅤ 오타쿠 : 레전드작 봄 -> 나무위키켜서 주인공 배우/성우필모부터 훑기 시작 -> 깊생 542시간 후 네임드 트위터 2차계정 팔로우 싹 돌고 다른 오타쿠들이 써놓은 캐해 1839571개 보고 내가 한 캐해 오백육십만자 남기고, 굿즈 훑고 번장 당근 메루카리 이베이 갔다가 이벤트 확인하고 살 수 있는거 갈 수 있는거 닥치는대로 쓸어담음 갓반인 : 레전드작 봄 -> 재밌당ㅋㅋ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