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로@self_harmrr08·2d기기랑 액상 딱 추천해준다 기기 가성비:아스몬 젤로 성능 고트: 말론 발맥프로 액상 쿨링 상큼: 얼먹,펠릭스 달달:모코,주연엔딩 근데 이건 내 기준임 내가 뭐 다 펴본것도 아니고 좀 부족할수 있음 참고만 ㅇㅇÇevir 한국어10311.9K11
월하향@Goongw_·3d본인이 강아지상에순하게생기고연락정병없는대신애정표현이랑선뎀은많으며여사친문제없고뿔테가잘어울리고키는적당히170대인데다가손이예쁘고멘헤라가아니라면 연락주세요.^^Çevir 한국어1021003.4K
しの ₥@sio_satto·3d@self_harmrr08 뭔가 사진 보고있으니까 같이 있는 기분이라 조금은 따뜻해진 것 같아요 ! 제 소원은 기로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Çevir 한국어10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