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446 posts

9 banner
9

9

@seuonev

비팔알림X 괴출 주력

괴출데못죽 Katılım Ekim 2022
128 Takip Edilen24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9
9@seuonev·
메인트!
9 tweet media
한국어
1
1
31
1.7K
9
9@seuonev·
@u2i9pk 아자스!!!!!!!!! 미소녀 여친 겟
한국어
0
0
0
3
숭덩
숭덩@imsomoseowayo·
@seuonev 너무너무 좋아요~~
한국어
1
0
0
7
9
9@seuonev·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친해져보아용
한국어
31
30
32
2.1K
9
9@seuonev·
@misuu__12345 헉 세광고?! 이러고 읽다가 러브버그때매 먼가 애매해졋네요…
한국어
1
0
1
79
미수
미수@misuu__12345·
그러고 보니 나도 어제 새벽에 괴담같은 꿈 꿨음... 눈 떠보니 어두운 학교? 같은 곳에 있었고, 내가 졸업한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있었음... 헤어스타일도 고딩 시절의 단발머리였고 근데 창문 방충망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그 틈으로 손바닥만한 러브버그 오천마리가 들어와서 비명 지르다가 깸
한국어
4
1
11
334
9
9@seuonev·
@HAYA_potato49 헐 이건 완저니 맘에 드네여
한국어
1
0
1
10
9
9@seuonev·
아 이제 자야됨 5시간 자놓고 너무 걸어다녓어 한계다 다들잘자욤
한국어
3
0
14
301
9
9@seuonev·
@wetddu_ 주머니에 넣고다녀야지!!!!!!🫰🏻
한국어
0
0
1
35
왜뚜
왜뚜@wetddu_·
@seuonev ㅋㅋㅋㅋ 이런 납치 괜찮을지도??🫪
한국어
1
0
0
29
9
9@seuonev·
@nra_1227 조으네 난 허운씨 따라다녀야겟다 잔인한거나오면 가려드려야지
한국어
0
0
0
10
9
9@seuonev·
@nra_1227 잘잣당~~ 쫀아~~~
한국어
1
0
1
26
9
9@seuonev·
@KJGright_ 앙~잘잣당 쫀아!!
한국어
1
0
0
12
9
9@seuonev·
@RIP_MY_LOVE 뭐가 먹고싶엇대?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0
17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seuonev 9 나 지금 집 가서 밥 먹고 싶은거 있어 보입니다 수 있는 것입니다 수 있는 것입니다 수 있는 것입니다
한국어
1
0
0
73
9 retweetledi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 ☆트위터 교류해시 추천☆ ────────────────── 묘지기님은 #알티한_트친_닉네임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 gaeyou.com/t/?262901 교류 가보자고~
한국어
22
23
11
1.3K
9
9@seuonev·
@chidorigugugu 저두 잘 부탁드려용🫰🏻
한국어
0
0
1
4
9
9@seuonev·
트친소 닫았습니다! 내일까지 맞팔 안되신 분들은 정리할게용
한국어
2
0
19
355
9
9@seuonev·
@wetddu_ 오예~~ 내가 납치해부럿으 ㅋ
한국어
1
0
1
39
왜뚜
왜뚜@wetddu_·
@seuonev 어머나//언니꺼 해야겟다🤭
한국어
1
0
0
39
9
9@seuonev·
@nra_1227 진나솔의 여벌목숨? 이거 호상이죠 난 ㄱㅊ아….👍
한국어
1
0
1
16
9
9@seuonev·
@nra_1227 아안대…. 난 그냥 마무리팀가서 진나솔 대리의 명령이나 들을래
한국어
1
0
1
56
9
9@seuonev·
@luvmychoi 헉~ 29화 마지막쯤에 이강헌한테 카톡옴 생각보다 금방이여 ㄷㄷ
한국어
0
0
0
13
은하
은하@luvmychoi·
@seuonev 이강헌 나올 때를 기다린다ㅎㅜ
한국어
1
0
0
23
9
9@seuonev·
웹소설 19화 중반 = 웹툰 23화 마지막
한국어
1
0
10
534
9
9@seuonev·
@luvmychoi 최는 정말 오래.. 기다려야되긴하지…🫠 그래두 뒷모습 한 번 나왓으니까 ㅎㅎ 가끔 뒷모습으로 등장하지않을가?
한국어
1
0
0
22
은하
은하@luvmychoi·
@seuonev 하나야당연히최ㅜㅜ 지만 올해 나올 캐릭터들 중에서는 나도 성해ㅋㅋ 나 성해 짱 좋아해서
한국어
1
0
0
30
9
9@seuonev·
@RIP_MY_LOVE 꺄~ 우다다 뛰어가겟다
한국어
0
0
1
18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seuonev 헷 두팔벌려 기다리구 잇겟다.
한국어
1
0
0
21
9
9@seuonev·
@luvmychoi 난 떵해를 영원히 기둘려…….. 나의돌고래………🐬 온니는 누구 기대행
한국어
1
0
0
34
은하
은하@luvmychoi·
@seuonev 누구제일 기대하고잇어
한국어
1
0
0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