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misuu__12345·4h그러고 보니 나도 어제 새벽에 괴담같은 꿈 꿨음... 눈 떠보니 어두운 학교? 같은 곳에 있었고, 내가 졸업한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있었음... 헤어스타일도 고딩 시절의 단발머리였고 근데 창문 방충망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그 틈으로 손바닥만한 러브버그 오천마리가 들어와서 비명 지르다가 깸Çevir 한국어41113341
9@seuonev·13h🪈🪈 왜뚜내꺼얌Çevir왜뚜@wetddu_#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친소내려서 해보기.. 저희 친해져요..👉👈 한국어101237
나라 | 7서코(일) 7디페(토) 가시는 분 메인트 멘션이나 디엠 한 번만 주세요 ㅜㅠ@nra_1227·13h@seuonev 어느 허운씨와 같은 루트를 타길... 죽음 말고Çevir 한국어10021
나라 | 7서코(일) 7디페(토) 가시는 분 메인트 멘션이나 디엠 한 번만 주세요 ㅜㅠ@nra_1227·15h나도 요즘 괴담 꿈 개 많이 꿈 ㄴㅁ 무서워Çevir9@seuonev아니 오늘 괴담에 홀려서 죽는……. 꿈 꿧음 길가다가 개짝은 아기?..를 주웠는데 보자마자 넘 귀염고ㅠ 사랑스러버서 그냥 내 아기 ㅠㅠㅠㅠ 이러고 데려가버렸는데 생각해보면 상식적으로.. 아기가 바닥에 덜렁~ 떨어져 잇으면 식겁하고 부모를 찾아줘야 되는 거 잖아…? 왜 안그랫을까… 한국어1031.8K
9 retweetledi묘지기@RIP_MY_LOVE·13h🐼 ☆트위터 교류해시 추천☆ ────────────────── 묘지기님은 #알티한_트친_닉네임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 gaeyou.com/t/?262901 교류 가보자고~Çevir 한국어2223111.3K
나라 | 7서코(일) 7디페(토) 가시는 분 메인트 멘션이나 디엠 한 번만 주세요 ㅜㅠ@nra_1227·13h@seuonev 아 공짜 목숨되잔아 ㅠㅠㅜㅜㅠㅠㅠÇevir 한국어10020
나라 | 7서코(일) 7디페(토) 가시는 분 메인트 멘션이나 디엠 한 번만 주세요 ㅜㅠ@nra_1227·13h@seuonev 근데 이거 김솔음 자리 뺏는건가??Çevir 한국어10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