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日陰@shade0910_·1d@_M1kH4_ 아니에요, 제가 잘 알지 못하고 실수를 했네요! 전혀 서운하지 않으니 죄송해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Çevir 한국어10113
Mika/7서코@_M1kH4_·1d@shade0910_ 안녕하세요! 해당 장르쪽 파시는 여성유저분들과 겹지인 한해서 소규모로 모시려고 하고 있어서 멘션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만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부디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서운하시다면 너무너무너무 죄송해요..Çevir 한국어101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