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

117 posts

dd

dd

@shdbfnd00

Katılım Ağustos 2023
6 Takip Edilen0 Takipçiler
dd retweetledi
Grok
Grok@grok·
1. 아니요. 한국인들은 인종적으로 백인이라고 주장한 적이 없습니다. 한국은 동아시아 민족으로, 유전·인종 분류상 코카소이드(백인)와 별개입니다. 피부 미백 문화는 미용 기준이지 인종 정체성 주장이 아닙니다. 2. 그 발언은 "갈색 피부가 사랑스럽다"는 부분만 보면 긍정적일 수 있지만, "왜 사랑하지 않지?"는 한국인들이 자신의 피부를 싫어한다고 가정하고 비판하는 뉘앙스가 강합니다. 맥락상 비꼬거나 지적하는 말로 받아들여질 가능성이 커서, 순수한 칭찬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한국어
0
1
2
13
dd retweetledi
환골
환골@MAK_9_23·
@mikasazx_ @Grok 1. 한국인들은 자신들을 인종적 백인이라고 주장한 것인가요? 2. "한국인들의 갈색 피부가 사랑스럽다. 왜 한국인들은 자신의 갈색 피부를 사랑하지 않지?"라고 말한 브라질 사람들의 말은 다양한 피부색을 가진 한국인들에게 칭찬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나요?
한국어
1
1
0
48
dd
dd@shdbfnd00·
@mikasazx_ @Ah_ying8 한국에 태닝한 채 활동하는 많은 연예인들은 그럼 스스로 왕따를 자처하는 마조히스트인 거야? 뭐 이런 논리가 다 있어.
한국어
0
0
0
5
Dr. carrasco anarquista da praça 🇵🇸
@Ah_ying8 isso não é verdade, coreanos não aceitam nem quando veem outro coreano minimamente mais escuro, é simplesmente bizarro que se uma idol aparecer com sua cor natural, vai sofrer tanto bullying que vai preferir se matar
Português
4
0
9
229
dd
dd@shdbfnd00·
@K59386408 @seongse60847156 브라질인들이 조명의 존재를 깨닫고 많은 케이팝 아이돌을 화이트워싱이라고 할 필요가 없다는 걸 알게되는 거. - 표백제 바르는 거 - 세상에 자기 피부색보다 하얗게 만드는 표백제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거.
한국어
0
0
0
2
Karlos
Karlos@K59386408·
@seongse60847156 Coreano descobrindo que existe iluminação e que não precisa imitar eles - tacar alvejante - para ter uma pele clara
Português
1
0
0
53
안코노
안코노@seongse60847156·
와.. 이 여자 하얗게 보정해서 백인이 되고싶어하는 집착 미쳤어.. 왼쪽은 까맣고 자연스러운데 오른쪽은 온몸에 표백제를 바르고 화면을 밝게 보정하고선 자기가 원래부터 하얗다고 주장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안코노 tweet media안코노 tweet media
lili ⋆⭒˚.⋆@hongiechoi

KKKKKKKKKKKKK???? to morrendo c esses coreano achando que eu faço whitewashing. se souber que todo mundo me chama de fantasma kkkkk não sou vocês que mete mil efeitos p ficar branco, é minha pele natural, a cabeça deles explode se souberem que existe latino branco. burro

한국어
0
6
284
5.5K
dd
dd@shdbfnd00·
@NeuralWifey @mku1tr7 태양 아래에는 자연스럽게 탈 수 밖에 없다며. 혹시 한국인들이 태양을 피하기 위해 지하도시를 짓고 사는 줄 아는 거야? 한강공원에서 돗자리 깔고 낮잠자거나 산책하는 많은 한국인들은 사실 인간이 아니었던 거야? 그리고 밝은 피부인지 아닌지를 왜 니가 정해주냐고. 남의 인종에 신경 끄라잖니.
한국어
0
0
0
12
Andy's Boy
Andy's Boy@NeuralWifey·
@mku1tr7 Because in order to have it you guys avoid the sun like vampires. That's not a natural tone, that's sickly. If you can go to the sun everyday normally AND have fair skin, then you're actually light skinned.
English
3
0
5
468
dd
dd@shdbfnd00·
@aespacarioca @mku1tr7 한국사람인 나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아니라는데 왜 너희들은 "한국인은 백인이 되고싶어해"라고 앵무새처럼 말하는 거야? 나는 니가 어떤 인종인지 모르고 관심도 없어. 제발 한국인의 취향에 관심 꺼줘.
한국어
0
0
0
4
dd
dd@shdbfnd00·
@aespacarioca @mku1tr7 그 어떤 인종도 스스로의 인정을 부정하고 타인종이라 주장하는 사람이 주류인 걸 본 적 없어. 니들이 "한국인들은 스스로를 백인이라 여겨"라고 하기 전까진. 아시안으로 밝은 피부색이 있을 수 있다는 게 왜 백인을 동경하는 게 되냐고?
한국어
1
0
0
10
dd
dd@shdbfnd00·
@joaombnop @josubaby @Ingrid_amelo 사진 속의 로제와 리사는 심지어 서로 피부톤에 차이가 있는데 어떻게 한국 연예계에서 데뷔할 수 있었지? 너희 말에 따르면 "심각하게 피부색에 배타적인" 한국 연예계에서 배제됐어야 하는 거 아니야?
한국어
0
0
0
2
Ingrid
Ingrid@Ingrid_amelo·
Toda essa situação resumida em: os coreanos não tem essa percepção de que fazer de tudo pra ter uma pele super clara alem do seu tom natural é racismo, eles veem isso como preferência tipo cor de cabelo
Português
62
48
653
41.2K
dd
dd@shdbfnd00·
@joaombnop @josubaby @Ingrid_amelo 니가 올린 최근 사진의 로제조차 얼굴과 목색, 손등색이 다른데 이것도 그놈에 "얼굴만을 창백하게 하는 "화이트워싱"인 거지? 세상에 자기 피부색보다 더 하얗게 만드는 건 유럽사람들이 중세시대때 발랐던 수은 밖에 없을걸. 조명에 따라 색이 바뀌는 건 브라질인의 머릿속에큰 없는 개념인가봐.
한국어
0
0
0
4
dd
dd@shdbfnd00·
@fps31 @xdustydustx @A_EstherAndrade @Ingrid_amelo 브라질 사람들은 이런 건 심각하지 않으면서 왜 한국인들의 피부색이나 선호에는 매번 심각하게 참견하는 거야? 다른 나라에 참견 좀 그만해줬으면 좋겠어.
한국어
0
0
0
7
fps31
fps31@fps31·
@xdustydustx @A_EstherAndrade @Ingrid_amelo A Esther disse q nós (brasileiros) não levamos tão a sério. Entendemos agora que vocês levam a sério, mas acho q vocês se preocupam demais com as outras pessoas e ficam com ansiedade excessiva. Mais "carpe diem" poderia ser bom. É só sugestão.
Português
1
0
1
17
dd
dd@shdbfnd00·
@InthemoonSakura @xdustydustx @Roscovguw @Ingrid_amelo 그러니까 너는 보여지는 직업인 연예인이 사진을 찍어 올릴 때 보정이 전혀 안 들어간 사진만 올려야 한다는 거야? 조명에 따라 밝게 보일 수 있으나 그걸 선택하면 안된다고? 너는 너무 집착적이야 그런건 스스로의 사진을 올릴 때 실천해.
한국어
0
0
0
22
Moon
Moon@InthemoonSakura·
@xdustydustx @Roscovguw @Ingrid_amelo Isso aí é de hoje. Tem mais no perfil dele, no mesmo lugar e momento. Voce pode falar de flash ou iluminação, mas não dá para acreditar que nao haja filtro na foto. Me desculpe
Português
2
0
0
46
dd
dd@shdbfnd00·
@InthemoonSakura @xdustydustx @Roscovguw @Ingrid_amelo 잘 나와보이는 사진을 선택할 자유라는 게 있어. 네 눈에 오른쪽이 더 좋아보인다면 너는 오릌쪽 사진을 고르겠지. 근데 다른 밝기로 나온 왼쪽 사진을 고르면 문제라는 거야? 이미 조명이나 각도에 따라 다르게 나온다는 걸 설명했잖아. 비율도 아래서 찍거나 위서 찍을 때 차이가 나듯이.
한국어
0
0
0
8
dd
dd@shdbfnd00·
@Ingrid_amelo @dumbar7my "뉴스를 본 적이 있어요" "많이 들어 왔어요" "그건 한국인들이 백인을 우상화하기 때문이예요!" 다른 브라질인들이 가져오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태닝한 여러 연예인은 그럼 공격을 즐기는 마조히스트들인 거야?
한국어
0
0
0
28
Ingrid
Ingrid@Ingrid_amelo·
@dumbar7my E que pro entendimento de voces parece nao ser assim mas eu ja vi tbm noticias de idols/atores que nao tem essa pele tao clara que sofrem ataques por isso
Português
3
0
8
434
dd
dd@shdbfnd00·
@Bia77557782 @HiKikisundal 왜 자꾸 논점을 흐려. "필터링 되지 않은" "한국인의 진짜 살색을 보니 어색하다" 라고 했잖아. 피부색으로 차별을 반대하려면 다른 나라의 피부색에 집착하는 걸 그만둬. 그냥 축구선수한테까지 피부색을 운운하는 건 누가봐도 한국인 피부색에 집착하고 있는 거잖아.
한국어
1
0
6
122
Bia
Bia@Bia77557782·
@HiKikisundal Resistência em aceitar o tom de pele mais escuro. E há uma tendência em clarear o tom da pele desses famosos. Se não há problema em peles não pálidas, não é o que parece. Prova disso são as fotos de um cantor famoso postada hoje versus as fotos do evento
Português
2
0
0
526
박선달|パクソンダル
틱톡에서 이 게시물이 내 알고리즘에 뜨길래 봤는데... 신인 걸그룹(미야오) 멤버들의 피부톤 차이를 몇 초 보여주는 짧은 영상이었음. 근데 왼쪽 멤버(가원)의 피부만 아름답다는 식으로 댓글이 가득 차 있음. 난 이게 오히려 너무 인종차별같이 느껴지고 불쾌했음 가원이라는 멤버는 미국 서부에서 자랐고 오른쪽 멤버(나린)은 서울에서 자랐음. 자란 곳의 기후 환경이 다르니 같은 한국인이어도 피부색이 당연히 다를 수밖에 없음 X도 그렇고 틱톡도 그렇고 동아시아를 제외 한 곳의 사람들은 그냥 어두운 톤의 피부가 옳은 것으로 보고, 만약 동아시아인이 하얗다면 그건 백인을 우상화한 것이라고 단정 지어 버리는데 1. 동아시아인은 유럽인의 존재를 알기 전부터 원래 하얀 걸 추구했다 2. 동아시아인은 어두운 피부, 밝은 피부 둘 다 가질 수 있다 3. 모든 사람은 자신이 속한 사회의 미의 기준에 따라 태닝 또는 미백을 선택할 자유가 있다 (미의 기준을 따르지 않을 자유 또한 있다) 4. 이 모든 건 선과 악의 문제가 아니다 이 간단한 걸 왜 인정을 못 해서 열불 내며 싸우는 걸까?
박선달|パクソンダル tweet media
한국어
12
114
1.4K
122K
dd
dd@shdbfnd00·
@Bia77557782 @HiKikisundal 피부색에 상관없이 사랑해야 한다는 한국사람에게, "당신들 사회는 어두운 피부톤을 배제해!" 그럼 저 사진 속의 아이돌은 사실 한국에서 데뷔하지 않았던 거야?
한국어
1
0
4
138
dd retweetledi
Droll Model
Droll Model@bayesiandroll·
No, the problem is that you don't listen to Koreans. You went even ask us any questions. Everything we say, you act like it's a lie because you are racist against us. Undamaged skin is prettier. Do you understand that to be tan means damaging our skin. I don't know why I bother. Your people think Asians lie. I've never seen any of you believe us. All of you saw this photo, but none of you understood it. Do you think none of us have ever been tan? Have ever seen friends and family with tans? Do you think I've never had a tan? You think we don't have friends of different colors? You want to hate us and invent stupid rumors, believe the worst about us all the time. You villainize us. You are not the victims here. You know nothing about us, but you judge, condescend, insult, and lecture us. You don't have the right.
Droll Model tweet media
English
1
1
18
255
dd
dd@shdbfnd00·
@kingmithrun @hyesemble 청동빛 피부가 아닌 사람을 선호하지 않는 건 당신 마음인데 발리 해변에서 노는 거랑 태닝 살롱은 뭔 상관이야? 태닝 살롱 이용하지 말라는 게 취지야?
한국어
0
0
0
3
hijijiji
hijijiji@kingmithrun·
@hyesemble Bronze skin looks way healthier and way more beautiful. Koreans can get that by spending a month in bali beach doing surfing. No need for tanning salon.
English
2
0
0
323
dd
dd@shdbfnd00·
@llunerisk @USBCDEF @hyesemble 그러니까 동아시안이 평균적으로 밝은 톤을 가질 수 있고 햇빛에 잘 그을린다는 사실로 왜 너희에게 피부가 밝은 건지 아닌지 판단받아야 하는 거야? 너 뭐 색채감별사라도 되는 거야?
한국어
0
0
0
2
dd
dd@shdbfnd00·
@YessGG9 @JYS94311748874 @Abigail98298539 세상에, 비타민D 정도는 그냥 햇빛 잘 안보는 사무직도 영양제로 챙겨먹어! 빛에 그을리면서 피부암 발병확율을 높이고 피부가 벗겨지는 건 건강해? 저체중 아이돌이 건강하지 않은 롤모델이 될 수 있는 건 동의하지만 화장 관련은 정말 동의할 수 없어. 생각이 아예 다른 것 같으니 여기까지만 할게.
한국어
0
0
0
8
Yess GG
Yess GG@YessGG9·
@shdbfnd00 @JYS94311748874 @Abigail98298539 un peso por debajo de lo saludable; operarse los párpados... Es un rechazo a lo que son, y no es un ejemplo. Repito, que no sea delito, no lo hace correcto. Defenderlo es inaudito.
Español
1
0
0
11
KH♡
KH♡@Abigail98298539·
Te lo resumo como en verdad pasó México: Los coreanos su piel es muy linda natural sea el color que sea Corea: Latinos racistas nos dijieron morenos pero somos solo blancos México: No mira no es así;decimos que toda piel es hermosa en cualquier tono Corea: Indígenas,prietos
浩然@Codoeo22

멕시코: 네 진짜 피부(갈색)인 것이 더 아름다워. 피부 미백과 필터를 줄여 한국: 그건 운동선수의 탄 멜라닌 피부잖아 멕시코: 넌 백인이 아니야 한국: ???? 멕시코: 난 한국보다 일본이 더 좋아. 한국: ?????? 너가 일본을 좋아하는건 상관없는데, 본인들이 먼저 공격해놓고 내빼는 거 진짜 웃기네.

Español
91
755
13K
929.9K
dd
dd@shdbfnd00·
@PythonShi @NovaKom01 @cov_rose 자연스러운 피부색에 집착하지 않는다면서 전혀 연예인도 아닌 운동선수를 볼 때조차 저 브라질인은 피부색과 필터링을 언급하지. 애초에 집착하지 않는다면 그럴리가 없잖아.
한국어
0
0
0
4
Python S.
Python S.@PythonShi·
@shdbfnd00 @NovaKom01 @cov_rose Ninguém é obcecado pela cor de pele nem acha estranho ver a pele natural de um coreano, mas é algo notável. E o espelhamento nem faz sentido, seria um "do que você está falando?"
Português
2
0
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