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
117 posts





“아시아 인류는 하얗지 않아” 시력이 나쁜 사람들을 위한 말일 뿐이야. 왜녀하면 아시아 여성들은 공식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이니까. 너희들은 인종차별을 하느라 우리 발끝에도 못 미치잖아





KKKKKKKKKKKKK???? to morrendo c esses coreano achando que eu faço whitewashing. se souber que todo mundo me chama de fantasma kkkkk não sou vocês que mete mil efeitos p ficar branco, é minha pele natural, a cabeça deles explode se souberem que existe latino branco. burro












not him editing his photos I’m crying 😭😭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멕시코: 네 진짜 피부(갈색)인 것이 더 아름다워. 피부 미백과 필터를 줄여 한국: 그건 운동선수의 탄 멜라닌 피부잖아 멕시코: 넌 백인이 아니야 한국: ???? 멕시코: 난 한국보다 일본이 더 좋아. 한국: ?????? 너가 일본을 좋아하는건 상관없는데, 본인들이 먼저 공격해놓고 내빼는 거 진짜 웃기네.




se eu nao fosse brasileira eu seria amargurada assim tb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