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샤인

370 posts

션샤인 banner
션샤인

션샤인

@shine0913_

최솔 위주

Katılım Mayıs 2026
110 Takip Edilen118 Takipçiler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날짜 상관x 5타임 이전 양도 구합니다ㅠㅠ 럭드 횟수는 0~3 정도로 원해요 테이크아웃이면 너무 좋을 것 같지만 그런걸 가릴처지가아닙니다지금ㅠ 제발너무가고싶습니다.. 구해지면 게시글 내릴게요 그전까진 바로 디엠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山中豪傑 | 2026 최요원 생일카페@2026_chl

山中豪傑 | 예약 폼 일시 안내 🐯 08.29(토) 예약 폼 - 06.26(금) 19시~20시 witchform.com/deposit_form.p… 🐯 08.30(일) 예약 폼 - 06.26(금) 20시~21시 witchform.com/deposit_form.p… 윗치폼 내 안내사항에 예약 관련한 모든 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니 끝까지 정독 후 예약 바랍니다. 테이블 예약과 테이크아웃 예약 외 현장 입장은 불가합니다.

한국어
0
12
1
742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좀 기분전환을해야겟슨
한국어
0
0
7
61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잡으신분들 다들 즐겁게 놀고오셔요.. 부디 제 몫까지 대신해서 많이많이 놀고와주세요
한국어
1
0
4
80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알티이벤이라도 해볼까요? 무사히 원하는 타임 양도받으면 덕자금.. 돈이없네근데
한국어
0
0
2
75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일말의희망도보이지않았고…. 현실을체념하기시작………. 사실체념못하겠어요너무슬픕니다눈물이납니다내가못간다는게너무
한국어
0
0
2
43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겉돌ㅋㅋㅋ 가야겠다ㅠㅠ🥹
한국어
0
0
0
40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아스트레스.. 제발양도.. 양도부탁드립니다….
한국어
0
0
5
112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탐라의 생카가시는 분들을 영원히부러워하는중
한국어
0
0
4
74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wetddu_ 와레전드너무부러워요🥹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부디 제몫까지 즐기시고ㅠㅠ
한국어
1
0
1
46
왜뚜
왜뚜@wetddu_·
@shine0913_ 저 5타임 테이크아웃 성공햇어요..!
한국어
1
0
1
58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오우.. 성공하신분계신가요
한국어
3
0
6
255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qLOpwuGLOF56068 헐진짜요??!?! 부러워요…….🥹 즐겁게 다녀오세요 숨결님 부디 제 몫까지//
한국어
1
0
0
47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luvmychoi 뜨악 저도요ㅠㅠ 너무 어렵네요 진짜.. 못갈것같기도 하고 막🥹 너무 빨리 사라져요진심
한국어
1
0
0
36
은하
은하@luvmychoi·
@shine0913_ 일요일 도전해보려구요 ^_ㅠ....
한국어
1
0
0
46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와못가겠는데이거너무빡세요
한국어
0
0
3
88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아니이게가능해??거짓말ㅠㅠ
한국어
0
0
2
62
션샤인 retweetledi
바상
바상@idiot_tube·
샹젤리제 샇솔:일단 춤 추시오
한국어
0
1.9K
6.5K
148.5K
션샤인
션샤인@shine0913_·
연교하실분 연성교활 최솔 연성 주시면 제가 교활하게 먹고도망가는거에요
한국어
2
0
7
245
션샤인 retweetledi
👍🏻
👍🏻@S0526Bin·
솔음영은
👍🏻 tweet media
한국어
1
2.4K
8.2K
346.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