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7K posts

▫ banner
▫

@sleepybamse

동물 소식 알티해요 조금 많이

대한민국 서울 Katılım Temmuz 2015
103 Takip Edilen178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
@sleepybamse·
@hhheeelll9 1. 그렇게 죽는 게 도시생태계의 고양이의 순리라면 새가 포식자에게 사냥당하는 것 또한 순리입니다. 내로남불이 되면 어떡합니까.
한국어
2
6
7
804
▫ retweetledi
▫ retweetledi
고양이 트윗 번역계猫ポスト翻訳垢🐱
튀르키예 마트 앞, 길고양이가 바닥에 떨어진 닭고기 한조각을 발견했다. 발견하는 순간, 온몸으로 기뻐했다. 계획에 없던 횡재. 고양이의 오늘 하루는 이 순간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한국어
21
793
3.5K
243K
▫ retweetledi
DEDDY Ⴟ🗡️
DEDDY Ⴟ🗡️@deddyalive·
그렇게 환경보호, 종 다양성에 열심이면 왜 비건 단어만 들어도 돌 던지겠음?
한국어
0
26
44
1.2K
▫ retweetledi
Wi(발더스게이트의노동자)
이사람들은 마라도가 문제가 아님 마라도 명분 삼아서 전국적으로 길고양이 살처분 시스템을 만들고 싶은거지...😰
Wi(발더스게이트의노동자) tweet mediaWi(발더스게이트의노동자) tweet media
한국어
2
33
45
1.5K
▫ retweetledi
오세요 알라바마
오세요 알라바마@Muy_bien_Y_tu·
"털바퀴 살처분"같은 단어 쓰는 친구들이 말은 그렇게해도 새한테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믿어주는거는 진짜 대단한 선해긴함
한국어
0
492
760
20K
▫ retweetledi
요력금강
요력금강@Vajrahomo·
여튼 저 고양이 살처분 관한 영상은 뭐랄까 어떤 유의미한 의견이라기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어떤 협박장이나 공격 같은 것임. 그리고 그런 증오에 동조하는 사람들을 모으는 구심점 역할을 하고 싶은 거고. 저 사람은 심리적으로 뭔가 있음. 악의 없이 하는 일은 아님.
한국어
1
345
465
48.3K
▫ retweetledi
요다🌈
요다🌈@yd_oaoa·
'살처분‘이란 단어를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는 것을 의견이라 하고 들어줘야하는지 모르겠음. '살처분’은 말그대로 생매장 시키는거임. 구덩이를 한 2m 정도 캐고 살아있는 동물을 넣고 흙을 덮음. 그 때 어떤 소리 들리는 줄 알아 흙밑에서 괴성이 들림
요력금강@Vajrahomo

여튼 저 고양이 살처분 관한 영상은 뭐랄까 어떤 유의미한 의견이라기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어떤 협박장이나 공격 같은 것임. 그리고 그런 증오에 동조하는 사람들을 모으는 구심점 역할을 하고 싶은 거고. 저 사람은 심리적으로 뭔가 있음. 악의 없이 하는 일은 아님.

한국어
1
142
307
34.2K
▫ retweetledi
동물복지 봇
동물복지 봇@aniko_welfare·
"아이슬란드에서 2년 만에 포경선이 고래잡이를 위해 출항했다. 이 과정에서 포경 재개에 항의하며 선박에서 시위를 벌이던 환경 운동가가 체포됐다.(중략) 아이슬란드 정부는 올가을 포경을 전면 금지하는 법안을 상정할 예정이다."(기사읽기: news1.kr/world/europe/6…)
한국어
0
14
8
1.9K
▫ retweetledi
Massimo
Massimo@Rainmaker1973·
This is how elephants should be, happy and free.
English
13
120
877
30.7K
▫ retweetledi
핫핑크돌핀스
핫핑크돌핀스@hotpinkdolphins·
[오마이뉴스] 과학자가 추자도 바다에서 발견한 '은빛 등'의 정체... 놀랍다 omn.kr/2ircm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추자도 바다에 해양보호생물 상괭이가 살고 있다는 사실이 과학적 연구 데이터를 통해 입증되었는데, 보호종이 사는 바다에 해상풍력발전단지를 짓는 사업이 진행중이다."
한국어
0
50
49
2K
▫ retweetledi
들레
들레@DeLion_Omega·
산 생명을 땅에 수천 마리 파묻고 그 비명소리가 밤새 들리고 그 피와 썩은 진액이 개울로 흐르는 걸 보면서 사람이 미치는 게 살처분인데 그걸 쉽게 말하는 거야말로 무식한 도시민의 야만임
한국어
0
163
291
7.3K
▫ retweetledi
동물복지 봇
동물복지 봇@aniko_welfare·
“2021년 서울특별시의 길고양이 모니터링 결과에 따르면 중성화한 고양이 비율이 높고 길고양이 수가 적은 지역일수록 사람과의 갈등도 적게 나타났습니다.”(가사읽기: v.daum.net/v/202606200801…)
동물복지 봇 tweet media
한국어
0
29
43
1.4K
▫ retweetledi
ᏦᎯᎽᎯ
ᏦᎯᎽᎯ@vyunvkayav·
새덕후가 새만금 개발이나 신공항 건설 반대를 지금처럼 인간이 가장 해악이다 하며 썸네일 박제하는 영상은 안 올리는 것만 봐도 딱히 새를 걱정하는 것 같진 않음. 야생 조류 생태계 걱정하시는 분들은 다 거기 가 계시던데.
햇달@haeesdal

아 진짜 새덕후 또 그딴 컨텐츠 올린대 진짜 지친다 새가 유리창에 박아 죽고 폭죽소리에 놀라 죽고 로드킬당하고 서식지 다 밀려서 갈 곳 없어지는 건 크게 분노도 안하고 크게 언급 안 하면서 왜 맨날 고양이만 잡고 늘어지는지 모르겠음 진짜 새 걱정되면 그거부터 다뤄야 되는 거 아님? 진짜로 고양이에게 잡혀 죽은 새가 더 많을거라고 믿는거야?? 그리고 고양이 사냥 성공률 진짜 낮은 거 알 사람은 다 아는데 동네에서 무더기로 새 잡아 죽일 정도 능력이었으면 진작 난리났겠지 새도 고양이 보면서 피하는 법 배우고 자람 근데 그런 건 절대 말 안하죠? 저런 콘텐츠가 무서운 게, 환경보호 명분 하나 씌워주니까 평소에 캣맘이니 뭐니 하면서 고양이 혐오하던 사람들이 더 당당해짐 디씨 일베에서나 하던 소리를 유명 유튜버가 끌어올려서 정당한 척 포장해줌 결과적으로 학대 명분 만들어주는거고 그리고 솔직히 이게 진짜 동물 문제인가 싶음 캣맘 조롱하는 거 보면 그냥 여성 혐오 정서랑 섞여있는 거 다 보임 솔직히 그게 메인인거 같음 길고양이 싹 없앤 동네 쥐 문제로 골치 썩는 사례도 있는데 그런 건 또 입 다물고 그냥 건들기 편한 약자 하나 골라서 줘패는 느낌이라 너무 화남

한국어
1
125
291
5.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