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루카
495 posts


이거혹시전가요.?
그림 칭찬이라니 너무젛아요 감사합니다..!!
챠님 그림도 너무좋아요 개구리들귀여워요..
치아@benechia0112
울머기 인장이 너무 귀여워요.... 푸키 SD로 그리시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요!! 물론 LD로 너무 이쁜데 이로치 음번 그림 보고 너무 아름다운 그림이라 감동했어요.. 많이 그려주세요 🫣🩵
한국어
루카
495 posts


울머기 인장이 너무 귀여워요.... 푸키 SD로 그리시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요!! 물론 LD로 너무 이쁜데 이로치 음번 그림 보고 너무 아름다운 그림이라 감동했어요.. 많이 그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