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 retweetledi
바오
1.7K posts

바오 retweetledi
바오 retweetledi
바오 retweetledi
바오 retweetledi

남자 둘이서 팔짱 끼고 다니는데 그 누구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고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게 진짜 gay panic 공포인거임
다른영상에서도 영쟤씨 지흔이가 팔짱끼고 박수친 거에 뭐라하지 팔짱 자체는 안 싫어하잖아
바오@sohnbabo
영햎 이시절부터 팔짱끼고 다닌 거 몰랏어... 심지어 아직까지 끼고 다니시잖어
한국어
바오 retweetledi
바오 retweetledi
바오 retweetledi
바오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