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근

11.7K posts

새근 banner
새근

새근

@ssageun

주짓수 재밌다(2022.11.~)🥋 | @ruth12121 에게 귀속됨🏳️‍🌈

Katılım Temmuz 2014
157 Takip Edilen101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새근
새근@ssageun·
애인이 촬영한 거 보정해줘따 드르렁쿨쿨 자는 모습 연작을 찍었는데 우리 쫌 귀여움
새근 tweet media
한국어
0
0
9
0
새근
새근@ssageun·
어제 반차 쓰고 서국도 처음으로 가 봤다. 볼 거리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했음..🥲 이렇게 큰 행사를 연달아 두 군데나 갔으니 앞으로 한 3년간은 코엑스 안 갈듯하다..ㅋㅋㅋㅋ
새근 tweet media
한국어
0
0
4
328
새근
새근@ssageun·
@onchaaaa ㅋㅋㅋ저도 쪼금 더 소리나도 괜찮지않나 했는데, 옆에서 말려준 덕에 됴각거리는 건 나아중에 개인피씨용으로 맞추자는 기약을 했답니다.. 선인상가에 있는 구산컴넷? 거기가 조용해서 타건음 듣기 좋더라구요. 좋은 소비 하시길 🍀
한국어
0
0
1
11
온차
온차@onchaaaa·
@ssageun 와 저는 목새축 쓰는데 생각보다 소음이 있어서 ㅠㅠ 손맛은 있으나 더 조용한걸로 바꾸고깊어서 고민이에요 ㅠㅠㅠ 저도 나중에 저소음블루축 타건해보러 갈래요 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어
1
0
0
20
새근
새근@ssageun·
회사용 키보드를 샀다 부힛 부히힛 같이 타건샵가자했더니 관심없는데; 해놓고 타건음 잘 들어주신 애인에게 감사의 말씀을 🙇🏻
새근 tweet media
한국어
1
0
6
141
새근
새근@ssageun·
@onchaaaa 프리플로우의 저소음블루축..! 입니다. 기계식키보드에 영 문외한이라 쳐봤을 때 적당히 치는 맛이 있고 조용한 걸로 골라왔어요!
한국어
1
0
0
37
온차
온차@onchaaaa·
@ssageun 키보드 넘예에요!! 무슨축 쓰세요?
한국어
1
0
0
87
새근
새근@ssageun·
상영회차 와이리 적나요 휴휴 겨우 붙들어 보러왔다
새근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3
새근
새근@ssageun·
해씨 간식 넘 맛있는데 까다보니 손이 아프다. 해바라기씨 까줄 햄스터를 고용하고싶다. 5개 깔 때마다 하나씩은 먹게 해주고.
한국어
0
0
0
25
새근 retweetledi
.
.@idnymphea·
킹키가 가비한테 쓴 편지 보고 울음 나는 수영을 못해서 천천히 바다에 들어가야 하는데 우리 사이가 너무 좋아서 그냥 바다에 풍덩 빠져버린 것 같아 나의 허우적거림을 너에게 말해본 적이 없구나 사랑해 가비야 내가 그동안 표현한 것에 네가 아는 모든 숫자를 곱한 만큼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1
17.1K
51.7K
4.9M
새근
새근@ssageun·
금호강. 라이딩 ~^ ^ 대한민국 좋은 풍경은 자전거인들만이 볼 수 있군아 ...
새근 tweet media
한국어
0
0
4
62
새근 retweetledi
마메
마메@luviszoo·
아니 진짜미안한데 그냥 이 인터뷰영상이 한편의뮤지컬같고 존나웃김
한국어
0
11.3K
25.1K
2.6M
새근
새근@ssageun·
나의 인벤타리오 : 티끌모아 백만언쓰기 전법 . 사람이 너무 많아 부스 꾸며놓은 거 구경하기 어려운 게 아쉬웠지만 홀2 공간을 잘 살린 점은 좋았다. 좋아하는 브랜드들 다 모여있어서 음~~ 다 아는 곳이구만~ 하고 시찰다니는 넉낌으로 훌훌 구경하고 맘껏 사고.
새근 tweet media
한국어
0
1
31
2.8K
새근
새근@ssageun·
wa... .. . . ... 체력을 탈탈 털어쓴 하루였다
한국어
0
0
0
27
새근
새근@ssageun·
인벤타리오 가는중 🏃🏻🏃🏻 만년필도 챙겼고 텀블러에 물도 챙겼어요 최고 인기 부스들엔 볼일 없으니 괜찮겠지..?
한국어
1
0
3
882
새근
새근@ssageun·
길을 걸으면서도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 모습에 매번 위험하니까 자제해달라고는 하지만, 사실 너무 핫하죠
한국어
0
0
2
35
새근
새근@ssageun·
그것두 심지어. 책을 좋아하는 사서임. (은근 많지 않다고 합니다)
한국어
0
0
3
28
새근
새근@ssageun·
문득문득 내 여자친구,, 사서다. 짱이지 이런 생각이 듦
한국어
1
0
5
133
새근
새근@ssageun·
2번 연속.. 신입을 뽑았는데 출근은 하지않는다 . .... ... ㅠㅠ 젭알 우리팀에 누구라도 와줘
한국어
0
0
3
35
새근 retweetledi
전시정보공유해드림🎨
🌊🐳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디즈니의 ‘바다 전시’가 서울에서 열립니다! 내일인 6월 6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서울 중구 흥인동(신당동) 충무아트센터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기획 OCEAN>이 열립니다! 바다의 실제 순간들을 기록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사진 200여 점과 탐사 영상, 디즈니 캐릭터들이 이야기하는 바다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래요!
전시정보공유해드림🎨 tweet media
한국어
2
4.1K
3.6K
1.3M
새근 retweetledi
doooooo..
doooooo..@kunmandooo·
뭐야 진짜?
doooooo.. tweet media
한국어
7
14.1K
21.5K
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