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이

1.8K posts

쌀이 banner
쌀이

쌀이

@ssarright

サリ · 마나애호혼잣말공계 (매너아닐시 spin plz..)

🐝🤣 Katılım Mayıs 2020
86 Takip Edilen9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쌀이
쌀이@ssarright·
🫳🏻🫳🏻🫳🏻🫳🏻🫳🏻🫳🏻🫳🏻🫳🏻
QME
0
3
39
11.5K
쌀이
쌀이@ssarright·
02년생 히바띠..
한국어
0
14
73
4.4K
쌀이
쌀이@ssarright·
마나 스스로 나 02라인이니까ㅋㅋ 하는거 뭔가 실존통옴.. .. 마나생년월일이 020629라고................. 나이를먹는다고......02년생이라지금23살이고일주일후면24살이된다고... 한국나이면25살이라고....
한국어
1
92
521
36.6K
쌀이
쌀이@ssarright·
2시간남았다...... 아 떨려
한국어
0
0
2
84
쌀이
쌀이@ssarright·
진짜 몇번을 얘기했지만 난 마나가 노래부르는걸 제일 좋아하는 보컬충이라 어제부터 노래 들어서 너무 좋고+비하인드 들어서 너무 재밌고+앞으로 멘겐 들을예정+우타와쿠대기되어있다는게 너무 행복함
한국어
0
0
1
323
쌀이 retweetledi
펭이...
펭이...@pengpeng2__·
생각을해봄… 쓰리디우타와쿠란거… 걍원맨라이브아님?🤔 심지어무료?
한국어
0
1
6
331
쌀이
쌀이@ssarright·
아니진짜... 2시간노래하는방송.. 이거거의콘서트야두시간이면 온라인콘서트면 6만원받아야해 진심으로
한국어
0
0
0
257
쌀이
쌀이@ssarright·
생일우타와쿠 2시간 가까이 할 예정인거 벌써 아랑스럽네 😻😻🫰🏻🫰🏻😻😻🫰🏻🫰🏻🫰🏻🫰🏻🫰🏻 그냥우타와쿠여도너무사랑스러운데 3D에 약2시간예정이거진짜저배불러쓰러지라는거죠
한국어
0
0
0
225
쌀이
쌀이@ssarright·
우타와쿠 얘기하다가 좀 더 빨리하는편이 좋으려나 ~ 하는 목소리 너무너무좋아서 여기 계속 돌려들음
한국어
0
21
95
1.6K
쌀이 retweetledi
쌀이
쌀이@ssarright·
😈😈😈
QME
0
2
2
409
쌀이 retweetledi
쌀이
쌀이@ssarright·
노래 욕심 많은거 진짜 좋음 쿠세있는거 고치려고햇다는거나 발성연습 도움받았다고 하는거나 이번 우타미타에서는 좀 더 좋아진거같다거나 이런말저같은보컬충에게는너무좋은비하인드죠진짜...
한국어
0
2
6
268
쌀이
쌀이@ssarright·
아니 막계정빨았을때 내가 한 트윗 재밌다 ㅋㅋㅋㅋ
한국어
0
0
0
116
쌀이 retweetledi
쌀이
쌀이@ssarright·
다시봐도너무이쁘뎡
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
한국어
0
1
8
357
쌀이 retweetledi
쌀이
쌀이@ssarright·
난 원래 실력충 보컬충 노래불러주는게제일좋은사람이라 내 취향으로 노래 부르는게 0번째인데 그걸 충족해줘서 너무 좋다.... 마나가 부르는 노래를 계속계속 듣고싶음..
한국어
0
1
4
243
쌀이 retweetledi
쌀이
쌀이@ssarright·
이거보면마음정화되는기분들음
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
한국어
1
3
8
509
쌀이
쌀이@ssarright·
요비↑ 여기서부터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0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