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이@ssarright·12h마나 스스로 나 02라인이니까ㅋㅋ 하는거 뭔가 실존통옴.. .. 마나생년월일이 020629라고................. 나이를먹는다고......02년생이라지금23살이고일주일후면24살이된다고... 한국나이면25살이라고....Çevir 한국어19252136.6K143
쌀이@ssarright·12h진짜 몇번을 얘기했지만 난 마나가 노래부르는걸 제일 좋아하는 보컬충이라 어제부터 노래 들어서 너무 좋고+비하인드 들어서 너무 재밌고+앞으로 멘겐 들을예정+우타와쿠대기되어있다는게 너무 행복함Çevir 한국어001323
쌀이@ssarright·12h생일우타와쿠 2시간 가까이 할 예정인거 벌써 아랑스럽네 😻😻🫰🏻🫰🏻😻😻🫰🏻🫰🏻🫰🏻🫰🏻🫰🏻 그냥우타와쿠여도너무사랑스러운데 3D에 약2시간예정이거진짜저배불러쓰러지라는거죠Çevir 한국어000225
쌀이 retweetledi쌀이@ssarright·6 May노래 욕심 많은거 진짜 좋음 쿠세있는거 고치려고햇다는거나 발성연습 도움받았다고 하는거나 이번 우타미타에서는 좀 더 좋아진거같다거나 이런말저같은보컬충에게는너무좋은비하인드죠진짜...Çevir 한국어026268
쌀이 retweetledi쌀이@ssarright·29 Nis난 원래 실력충 보컬충 노래불러주는게제일좋은사람이라 내 취향으로 노래 부르는게 0번째인데 그걸 충족해줘서 너무 좋다.... 마나가 부르는 노래를 계속계속 듣고싶음..Çevir 한국어014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