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retweetledi
수
79 posts

수 retweetledi

야 신입 앞에 파란차 쫓아가
대리님 앞에 흰차밖에 없습니다
냥@NyangAchi_XD
나비가면은 눈 구멍이 없잖아 그럼 나솔님은 셀로판지나 스테인드 글라스처럼 세상을 청보라빛으로 보고 있는거 아니겠지? 뭔가 이상하지만 냅다 날개에다가 구멍뚫는것도 좀 그렇긴해
한국어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아니진짜
구도랑 누군가를그리워하는표정이랑 다친몸과 창밖을바라보는 아련한시선보고
아....ㅠㅠ떠나간 포도를 그리워하는연성이구나..... 하면서 울준비후 말풍선읽엇는데
진짜요원님지랄마세요,
뮹@mull_304
한국어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수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