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설탕

44.8K posts

각설탕 banner
각설탕

각설탕

@sugar_ogc

#베네즈 #레옹아벨 #메바설_아벨 #야마네코_사무소

cook yourself well Katılım Ekim 2020
151 Takip Edilen146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
각설탕 tweet media
QME
0
0
1
1.2K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잘살고있다n트
각설탕 tweet media각설탕 tweet media
한국어
0
0
6
49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타래도안써짐 어게인
한국어
0
1
0
73
각설탕 retweetledi
水瀬めぐ🍃🌸
水瀬めぐ🍃🌸@Megu_rikka·
深夜1時、ドンキ帰りに職質された。 警察「こんばんは、ちょっといい?」 私「はい…?」 警察「その袋、何買ったの?」 私「日用品です」 警察「見せてもらっても?」 私「はい…」 警察「入浴剤、お菓子…」 私「ご褒美です…」 警察「なるほど(笑)」 その後、警察官が無線で⬇️
日本語
1.1K
2.3K
112.6K
22.7M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연대금지
한국어
0
1
0
310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LoVE_D0r0r0ng 이건ㄹㅇ이야ㅋ 기도드리겠다어쩌구저쩌구핑계다대고유치장감 아 이쪽세계에서는장갑끼고있을듯요,,크흠
한국어
1
0
0
37
이름아 자놀해
이름아 자놀해@LoVE_D0r0r0ng·
별개로 페시나님은 au에서도 몇번... 죽을 위험까진 아니겟지만 다소의 위험은 감수하더라도 범인이랑 독대하는 거 좋아하실것같아서 너무 심장이떨림 저희 주인님(진짜임,아직신분제 살아있는 런던이라)이세요
이름아 자놀해 tweet media
한국어
2
0
2
91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려차님후세터다까서먹었고진지하게너무고통스러워서오늘은퇴트합니다
한국어
0
1
1
128
이름아 자놀해
이름아 자놀해@LoVE_D0r0r0ng·
@sugar_ogc 디센트는 약간 잘못걸렸고,물론 말은 잘 통하는데 좀 잘못걸렸고,생각해보면 옆에 있는 것도 그렇게 나쁘진 않은것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때마다 내가 무슨 생각을...? 떨어져서 있다보면 따지고보면 나한테 이득이잖아... 왜 그렇게 싫어했지? 하고 다시 붙으면 멀리한사람은그이유가있다 를 깨닫는
한국어
4
0
0
15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LoVE_D0r0r0ng 으으으으으ㅡ이름님한마디한마디에설탕도콤눌림 평생이런거먹고살죠우리 후
한국어
1
0
0
11
이름아 자놀해
이름아 자놀해@LoVE_D0r0r0ng·
@sugar_ogc 아... 너무감동적이야🥹🥹🥹🥹 진지하게 간다고 하면 한번정돈 잡아주는데 그 이상으론 굳이 안 잡을 것 같고,그러면서 써먹을 수 있는 한은 최대한으로 써먹을 것같고 정말콤돋음
한국어
2
0
0
26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미쳤나나자덕질해야해
한국어
0
1
4
87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저멘션도안써져요
한국어
0
1
1
216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나이제멘션도안써짐...
한국어
0
1
5
89
각설탕
각설탕@sugar_ogc·
결심을 했음. 결심을 했고. 결심을 했고. 결심을 했고? 결심을! 했고? 근데..어떻게 될지는..모르겠다! (티알이야기)
한국어
0
1
4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