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각설탕
44.8K posts

각설탕
@sugar_ogc
#베네즈 #레옹아벨 #메바설_아벨 #야마네코_사무소
cook yourself well Katılım Ekim 2020
151 Takip Edilen146 Takipçiler
각설탕 retweetledi

@sugar_ogc 디센트는 약간
잘못걸렸고,물론 말은 잘 통하는데 좀 잘못걸렸고,생각해보면 옆에 있는 것도 그렇게 나쁘진 않은것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때마다 내가 무슨 생각을...?
떨어져서 있다보면 따지고보면 나한테 이득이잖아... 왜 그렇게 싫어했지? 하고 다시 붙으면 멀리한사람은그이유가있다 를 깨닫는
한국어

@sugar_ogc 아... 너무감동적이야🥹🥹🥹🥹
진지하게 간다고 하면 한번정돈 잡아주는데 그 이상으론 굳이 안 잡을 것 같고,그러면서 써먹을 수 있는 한은 최대한으로 써먹을 것같고 정말콤돋음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