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7 posts

🪽 banner
🪽

🪽

@tianshimichael_

앤톤으로 이것저것 하는 계정입니다..

🐱🐶🐾🪽🧡☔️ Katılım Ocak 2025
34 Takip Edilen72 Takipçiler
🪽 retweetledi
gg
gg@wbatcom·
89
gg tweet mediagg tweet media
0
36
82
2.4K
🪽 retweetledi
cherry..
cherry..@chrryever·
얼박사 모델 ! #원빈
한국어
0
531
1.1K
32K
🪽 retweetledi
초
@chocho_321·
쇼챔 겟기 앤톤 존니 귀여웠던거 있음 톤벅톤벅 걸어가서 자기 이름옆에 쨔잔 하고 선거
한국어
1
200
846
25.6K
🪽 retweetledi
바보
바보@antonisbabo·
ZXX
0
66
144
4K
🪽
🪽@tianshimichael_·
디디던 여기 부분 최애 😭 앞에 뚱짓 안무 너무 커엽고 디디던 안무가 honestly 안무처럼 엔톤 살랑살랑 춤선에 너무 잘 어울림 ㅠㅠ
한국어
0
0
21
356
🪽 retweetledi
바보
바보@antonisbabo·
ZXX
0
295
781
15.5K
🪽
🪽@tianshimichael_·
😭😭😭😭😭😭😭😭😭
QME
0
0
5
107
🪽
🪽@tianshimichael_·
[쇼챔직캠 4K] RIIZE ANTON (라이즈 앤톤) - D-D-Done | Show Champion | EP.601 | 260624 youtu.be/hvvPyfDzQNc?si… - @YouTube 개좋은데 싱크가 안 맞아요!!! 😡😭😭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0
0
0
246
🪽
🪽@tianshimichael_·
오빠🩷아기
한국어
0
0
2
71
🪽
🪽@tianshimichael_·
안정형남친믕톤 너무 감동이야 😭😭😭
한국어
0
0
1
67
🪽 retweetledi
🍧
🍧@zzang3boy·
연하가 연상 연습 영상도 봤고 열심히 준비 했다고 언급해주고 짧은 시간에 준비한거라 걱정하고 있을텐데 예쁘게 잘 나올거라고 말해주는거 안정형 존나 좋음
한국어
1
2
17
681
🪽
🪽@tianshimichael_·
가슴차이 😭😭😭😭😭😭😭😭😭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2
26
747
🪽
🪽@tianshimichael_·
힙한 브랜드 모델 커플같다 ㅎㅎ
한국어
0
0
0
49
🪽
🪽@tianshimichael_·
믕톤이 쪼그려 앉자마자 너무 작아지는 거 🥹 갯벌체험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ㅇㅂ형: 난 ㅇㅌ이 진짜 하는 사람인 줄 알앗서..
한국어
0
0
0
66
🪽
🪽@tianshimichael_·
얘야…………….. 내남자친구도이렇게입었으면좋겠어요.오늘부터1일할까?그래요😙🤝 2탄
한국어
0
0
0
53
🪽
🪽@tianshimichael_·
엔톤식귀염떨기: 반말하기(웑빈이), 커여운 말투쓰기(수고링~난 갈 거지롱~), 얼굴귀욥기, 귀여운거짓말치기(기다릴게🩷), 형아 놀리다가도 열심히 연습한 거 샤라웃해주고 진심으로 응원하기..🧡🐽 이러니까 ㅇㅂ형한테 3년 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귀엽다는 팔불출 소리 듣고 사네 확인요 ㅇㅇ
한국어
0
1
6
416
🪽 retweetledi
🍧
🍧@zzang3boy·
지구에 불시착했는데 돌아가는 방법보다 행성을 사랑하게 되는 법을 먼저 배운 외계인같음 ㅠㅠㅠㅠㅠ
한국어
0
5
26
594
🪽
🪽@tianshimichael_·
너무 이뻐서 뭐라는지는 1도 몰루겠고 안 들리고 그냥 화면만 쳐다봄 너무 이쁘다…………
한국어
0
0
1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