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우이🇯🇵
38 posts


벌써 6월이 다 끝나가잖아요……😭🍃 시간이 너무 없어요😭
우이🇯🇵@ut7xz
6월의 신부 이야기랑 여름 이야기들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하네요…🥲 이런 이야기 해주세요! 같은 게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한국어

@Whalien_72 양손에 불꽃놀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 제일 신나 보여서 정말 귀여워요!🐶
사진은 저장하셔도 괜찮습니다☺️
다음 이벤트에 가게 되면 또 잔뜩 찍어 올게요💟
한국어

@ut7xz 그러게요! 🚀는 더우면 완전 풀이 죽어서 거의 기어다닐 것 같네요 🥹 귀여워.. 차가운 보리차 먹여주고 싶네요!!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