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화닝
390 posts

화닝 retweetledi

저는 디엠보다는 멘놀이 훨씬 친해지기 편함,,
디엠을 잘 안 봐유 . . .
늦게 봐도 이해해줘 ㅜㅜ
spin-spin.com/q/6a39520c4077…
한국어

진짜 다 친해지구 싶은거 알지 ?ㅜㅜㅜ
생각나는대로만 대애충 적어보께 ! !
(더 친해지고 시픈 트친도 적엇서)
화닝 쿨쿨 4242 영자이러버 에진 춘기뮹 햎몽 YJ 신유찡 spin-spin.com/q/6a39462c7861…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