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원

164 posts

정세원

정세원

@vedumpling

웜톤병말기쿨톤 | 13호 | 수부지 💝 insta @vedumpling 📨 [email protected] 🎥 https://t.co/zLN99gFzQQ

Katılım Aralık 2025
48 Takip Edilen5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코덕트친소 코덕 없냐 코덕 소개시켜줘야쥬 🥴
정세원 tweet media
한국어
3
7
49
922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startbrave__ 고마워용👩‍❤️‍💋‍👩👩‍❤️‍💋‍👩
한국어
0
0
0
7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코덕트친소 코덕 없냐 코덕 소개시켜줘야쥬 🥴
정세원 tweet media
한국어
3
7
49
922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세원<<이여자 원래 그냥 쿨뉴트럴만써왔는데 염색 후 웜르렁병걸려서 뭔 말도안되는 블러셔 사고 있음
한국어
0
0
0
11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뢋되네
한국어
0
0
0
13
정세원 retweetledi
화장품 리뷰하는 노비 말똥이
#제품제공 (리뷰의무X) 투슬래시포 일냈다 사배쌤이 말아주는 핑크베이지의 이데아 등장
화장품 리뷰하는 노비 말똥이 tweet media
한국어
1
77
495
58.9K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hyenyami 히히 레인모카도 사둿는데 과연 뭐가 더 잘어울릴지🧁🧁
한국어
0
0
0
14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hari___0e 이더앤 좋나요 저 최근에 티르티르사고 울먹거림 너무좋아서
한국어
0
0
0
15
얼린망고
얼린망고@hari___0e·
아직까지 제일 사랑하는 쿠션은 이더앤인데 갓반인들은 잘 모르는 브랜드라 그저 슬픔🥲
한국어
1
1
2
61
정세원 retweetledi
BELL ੈ ✩‧₊˚
BELL ੈ ✩‧₊˚@wjwjsjjxn·
#광고 #RT이벤트 @thesaem 🎁 #RT 해주신 1분께 PK02 베이비 베리 빔 (싱섀기획) 선물로 드려요! 모공, 요철 부각 없이 아이돌 피부처럼 맑은 속광을 연출해주는 ✨ 더샘 하이라이터가 올영 6월 싱글 섀도우 기획세트로 출시됐어요! 진짜 예뻐서 요즘 매일 쓰는 중인데 타래로 설명해드릴게요 🫧
BELL ੈ ✩‧₊˚ tweet mediaBELL ੈ ✩‧₊˚ tweet media
한국어
4
934
240
21.6K
정세원 retweetledi
BELL ੈ ✩‧₊˚
BELL ੈ ✩‧₊˚@wjwjsjjxn·
#BELL렌기 오렌즈 레인블랙 직경 13.5 🐇¸.•*¨*•¸.•*¨*•¸.•*¨*•¸.•*¨*• 체감 직경 13.5~13.6 정도! 진한 블랙 컬러에 그레이 하이라이트 조합은 정말 예뻐요 다만 축고정이 아니라 렌즈가 너무 잘 돌아가서 아쉬움 그래픽은 정말 예쁜데 축고정만 됐으면 매일 꼈을 렌즈
BELL ੈ ✩‧₊˚ tweet mediaBELL ੈ ✩‧₊˚ tweet media
한국어
1
15
34
1.6K
정세원 retweetledi
페일
페일@snowdoesnot·
#제품제공 #RT이벤트 #RT 추첨 5분께 나르카 여름맞이 뽀송 SET☁️ (프레시 세범 미스트&마스카라, NEW 말차샴푸+전용 듀얼 브러쉬 세트)를 선물로 보내드려요🎁 떡지는게 스트레스인 분들을 위해 지성두피인 제가‼️ 나르카에서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는 말차샴푸부터 세범 헤어 마스카라까지 싹 모아서 리뷰해볼게요〰️ ☁️ 6/23 올리브영에서 프레시 세범 미스트 오특 🔗oy.run/FrXOYY8mYPTeiO (~ 6/26 기획전이라 오특을 놓쳐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
페일 tweet media페일 tweet media
한국어
1
1.4K
221
32.5K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hari___0e 너무이뿌죠 ㅠㅠㅠㅠㅠ 광 진짜 도른🥵🥵
정세원 tweet media
한국어
0
0
0
9
얼린망고
얼린망고@hari___0e·
@vedumpling 헐 이거 완전 레모네이드 메이크업깔이잔아요.. 사야만해🥹
한국어
1
0
0
22
얼린망고
얼린망고@hari___0e·
하이라이터하면 늘 화장이 밤티,가 되서 흥미도 잃고 구매도 안 하고 잇는데 밤티 안 되는 하라 추천해주실 트친깅 있으신가요🥺
한국어
5
0
5
168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근데 아워글래스 컨실러 생각보다 어두워서 신기해뜸. 나 진짜 ㅁㅈ정병이 밀려오네 하…
한국어
0
0
0
30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아워글래스 배니쉬 에어브러쉬 컨실러 버치 1<< 저는 수퍼 흰둥이구요.. 제일 밝은 호수인 버치 1로 구매했습니당🤍 엄청 얇게 발리고 밀착도 굿뜨 🥵 약간 노란편이라 커버 잘될 것 같아요 😙😙💕 손으로만 펴발라도 끼임 없이 샤샤샥 개추드립니다 🫰🫰 #아워글래스 #컨실러 #컨실러추천
정세원 tweet media정세원 tweet media
한국어
0
0
1
58
코코
코코@k0ko_oi·
셀카 특 카메라랑 절대 눈 마주치지 않음…
코코 tweet media
한국어
4
0
11
201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udangttang_ 저그냥오지라퍼🫰🫰 안부담스러우시면 즐기면되^^
한국어
1
0
0
12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vedumpling 아오진짜 세원님 너무 잘해주셔서 저 진짜 오해합니다? (찐따특:잘해주면좋아하는줄앎
한국어
1
0
0
9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낡고 지쳤지만 행복한 낡지다..
우당이 tweet media
한국어
1
1
2
77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udangttang_ 이거 누오 초코인데 엄청 자연스럽고 이뽀요🤎🤎 내일 사진 잘찍고오길~~
정세원 tweet media정세원 tweet media
한국어
1
0
0
11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vedumpling 저 렌즈미 자체를 첨 껴바요 맨날 오렌즈랑 하파만 껴서 ㅜ 렌즈미 잘 맞으면 나랑 사궈는 거다 낼 누오 끼고 사진 찍고 오께요 ㅋㅋ
한국어
1
0
0
18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원래 입술색 없음+쿠션으로 외곽만 정리하고 발라떠염! 👩‍❤️‍💋‍👩
한국어
0
0
1
44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리스키 메이 발색샷 찾아와떠요😁🫰🫰 저 잘못된 메이를 받았는데요?? 아니 이게 딱내스 단독발색 시 예쁜 핑크베이지..? 약간 코랄? 이런느낌 🥵🥵 넘넘이뿌죠~ 잘못된메이를 재발매(?)하라~~🧁🧁🧁 #리스키
정세원 tweet media정세원 tweet media
한국어
1
2
7
176
정세원
정세원@vedumpling·
@hottt__ 약간 어쩔체리깔 ㅎㅎㅎ 이뽀요😍😍
한국어
0
0
1
9
짭몽
짭몽@hottt__·
@vedumpling 제기억에 4월인가? 에 나왓던거같아용!!
한국어
1
0
0
12
짭몽
짭몽@hottt__·
멀멀한것만 바르다가 가끔 쨍한거 바르면 예뿐거 같음 에뛰드 립세럼 체리리본
짭몽 tweet media
한국어
1
0
2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