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리

113 posts

첩리 banner
첩리

첩리

@vnxilm

알량한 제 꼴에 조소 내뱉어 주리

ikemenn_08 Katılım Aralık 2025
58 Takip Edilen62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첩리
첩리@vnxilm·
너로 말미암아 내 초필은 으스러졌다는 것을 알까
한국어
1
0
0
551
첩리
첩리@vnxilm·
@wnrdex 워낙 바쁜 탓인지 제대로 취침하지 못하는구나. 모쪼록 휴일에는 푹 쉬길 바라구……. 나야 그럭저럭 평범했던 것 같아. 끼니는 챙겼니?
한국어
0
0
0
58
진
@wnrdex·
@vnxilm 뭐…… 눈은 붙였다 정도입니다. 조장님은 하루 어떻게 보내셨는지.
한국어
1
0
0
84
첩리
첩리@vnxilm·
@l0VECZI 밤을 지새우는 것은 딱히 좋은 일이 아닌데 말이야 별다른 것 없었다구 하니 다행이라고 해야 하는 걸까 끼니는 챙겼니?
한국어
0
0
0
23
첩리
첩리@vnxilm·
@ringo511_ 에구, 갈골한 탓에 이제 막 확인했네. 챙겼구 말구. 점심은 지금 막 챙기려는 참이니 염려 마. 사과는 챙겼니?
한국어
1
0
1
9
첩리
첩리@vnxilm·
@Cens0red_4ame 으응. 너무 늦은 시진에는 안 챙기는 편이 좋기야 하지마는, 네가 그렇다면야. 입맛이 없길래 간단히 베이글이랑 커피 챙기구 끝냈단다.
한국어
0
0
0
22
NAME
NAME@Cens0red_4ame·
@vnxilm 그럴까? 이따 야식으로 먹어야겠다. 추천 고마워! 늑대는 오늘 뭐 먹었어?
한국어
1
0
0
49
첩리
첩리@vnxilm·
@Jaecientist 딱히 큰 기준은 없구 그냥 마음에 드는가, 아닌가가 제일이지. 충분한 답변이 되었을까? 아님 더 미궁으로 파고드는 것 같아?
한국어
0
0
0
17
첩리
첩리@vnxilm·
@Jaecientist 요즈음 오백 원만 들고 다니는 사람 찾기두 흔치 않지 않나……. 그렇게 해서라도 알고 싶어 하는 게 참 웃기네. 강이는 재미있는 사람인 것 같아. 음, 글쎄? 실은 내 잣대가 그리 적확하지두 않고, 사람 마음이라는 게 갈대 같기 마련이잖니. 안 그래?
한국어
1
0
0
25
첩리
첩리@vnxilm·
@eieieiooi 그렇구나. 용 사원이 영화 후기를 말해 주니 더 궁금한 것 같기두 하고 말이야. 챙겼다면 다행이네. 냉면이라……. 하기사 이 날씨에는 차가운 게 제격이긴 해, 잘했어. 머리가 아플 정도면 얼마나 시원했던 걸까……. 응, 잘 챙겼지.
한국어
0
0
0
34
reverie
reverie@eieieiooi·
@vnxilm 호불호가 꽤 갈리는 영화였습니다. 연출과 내용이 좋았지만 그 과정에서 보이는 장면들 때문에 보는 동안은 조금 힘들었죠. 예, 챙겼습니다. 더운 날씨에 뜨거운 건 영 손이 안 가 냉면을 먹었습니다. 시원하지만 머리가 아프더군요. 조장님께서는 지금 챙기셨을지 궁금합니다.
한국어
1
0
0
56
첩리
첩리@vnxilm·
@Jaecientist 응? 강이한테는 편애 정도야 거뜬히 해 줄 수 있지. 딱히 문제가 될 것두 없지 않나……. 궁금하면 오백 원. 물론 농이구, 그리도 궁금하니? 딱히 거창하지는 않다만.
한국어
1
0
0
85
곽제강
곽제강@Jaecientist·
@vnxilm 엘리트 조장님이 편애하면 쓰나. 애당초 좋고 싫음을 판가름하는 잣대를 도통 모르겠는데, 이 기회에 좀 알려주시면 안 되나?
한국어
1
0
0
73
첩리
첩리@vnxilm·
@eieieiooi 아하하, 그래 준다면 나야 좋지. 간단히라도 챙겼으면 다행이야. 무슨 영화 봤는지도 궁금하네. 용 사원이 즐겨 보는 영화 추천이라도 받고 싶기도 하고. 아침 식사는 딱히 챙기지 않는 터라, 추후 점심 든든히 챙길 예정이니 염려 마렴. 용 사원은 챙겼니?
한국어
1
0
0
77
reverie
reverie@eieieiooi·
@vnxilm 호명해 주신다면 마다하지 않고 오겠습니다. 어제 저녁 식사는 간단하게 챙겼습니다. 영화 한 편 보고 잠든 탓에 지금 일어났네요. 아침 식사는 챙기셨습니까?
한국어
1
0
0
67
첩리
첩리@vnxilm·
@OX1OO4 아무 일도 없다면 다행이구. 저런, 카페인은 많이 들어가면 몸에 좋지 않으니 적당히 조절해서 먹으렴.
한국어
1
0
0
92
¹⁰⁴
¹⁰⁴@OX1OO4·
@vnxilm 평일이라 그렇지,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커피를 이제 사서 피곤해서요.
한국어
1
0
0
73
첩리
첩리@vnxilm·
@OX1OO4 반응이 왜 이리 떨떠름할까. 무슨 일이라두 있니?
한국어
1
0
0
23
¹⁰⁴
¹⁰⁴@OX1OO4·
@vnxilm 안녕하세요 조장님 좋..은 아침입니다.
한국어
1
0
0
33
첩리
첩리@vnxilm·
@Jaecientist 그러면 다행이구. 일개 연구팀이라니, 우리 회사의 훌륭한 자산인걸? 그리고…… 알잖아. 제강이는 내가 유독 아끼는 사원이라는 것. 나라구 타인에게 애칭을 막 지어 주는 것은 아니란다.
한국어
1
0
0
53
곽제강
곽제강@Jaecientist·
@vnxilm 아, 아니. 싫다고 한 적 없고요……. 일개 연구팀 하나에게 이리 애칭 붙여줄 정도면 이 회사 사원들을 끔찍이도 아끼나 싶어서.
한국어
1
0
0
76
첩리
첩리@vnxilm·
음?
첩리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79
첩리
첩리@vnxilm·
@Jaecientist 아하하. 응, 우리 강이 반응이 재미있는 것 같기는 하네. 무작정 알려 주기에는 조금 아쉬운데. 모름지기 농이구……. 애칭 같고 좋으니 이리 부르는 거지. 왜, 싫으니?
한국어
1
0
0
79
곽제강
곽제강@Jaecientist·
@vnxilm 버젓이 이름이 존재하는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부르는 연유는 아직도 이해하기가 어려운 것 같단 말야……. 왜, 그렇게 부르면 재밌어요?
한국어
1
0
0
70
첩리
첩리@vnxilm·
@ringo511_ 유행이 아니었니? 나는 또. 근래 유행에 둔감하다는 소리를 들어 그런가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구나. 구경이라, 재미있겠네. 응? 딱히 아무것두. 구태여 읊자면 출근 준비 정도려나.
한국어
1
0
1
19
りんご (냥체 ~7/15)
@vnxilm 요즘 유행은 아니지만냥.. 이곳저곳 구경하고잇었다냥 조장님은 뭐하고 계셨냥?
한국어
1
0
0
23
첩리
첩리@vnxilm·
@Necklacepop1ar 수고가 많았구나, 어서 쉬렴. 오늘두 힘내서 일하려면 체력을 조금이라도 비축해 두어야 할 것 아니니. 에구……. 바쁘다고 그렇게 끼니를 거르고 다니면 못써. 아침에 든든히 챙기구 다음부터는 제때 챙기렴. 알겠니?
한국어
0
0
1
17
eyelids
eyelids@Necklacepop1ar·
@vnxilm 종일 뛰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배는 곯았는데 지금 뭘 먹으면 토할 것 같고. 적당히 버티다 아침이나 일찍 챙길까 싶네요.
한국어
1
0
0
30
첩리
첩리@vnxilm·
@l0VECZI 이 시진까지 취침하지 않구 무얼 하길래.
한국어
1
0
0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