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첩리
113 posts


@Cens0red_4ame 으응. 너무 늦은 시진에는 안 챙기는 편이 좋기야 하지마는, 네가 그렇다면야. 입맛이 없길래 간단히 베이글이랑 커피 챙기구 끝냈단다.
한국어

@Jaecientist 딱히 큰 기준은 없구 그냥 마음에 드는가, 아닌가가 제일이지. 충분한 답변이 되었을까? 아님 더 미궁으로 파고드는 것 같아?
한국어

@Jaecientist 요즈음 오백 원만 들고 다니는 사람 찾기두 흔치 않지 않나……. 그렇게 해서라도 알고 싶어 하는 게 참 웃기네. 강이는 재미있는 사람인 것 같아. 음, 글쎄? 실은 내 잣대가 그리 적확하지두 않고, 사람 마음이라는 게 갈대 같기 마련이잖니. 안 그래?
한국어

@eieieiooi 그렇구나. 용 사원이 영화 후기를 말해 주니 더 궁금한 것 같기두 하고 말이야. 챙겼다면 다행이네. 냉면이라……. 하기사 이 날씨에는 차가운 게 제격이긴 해, 잘했어. 머리가 아플 정도면 얼마나 시원했던 걸까……. 응, 잘 챙겼지.
한국어

@Jaecientist 응? 강이한테는 편애 정도야 거뜬히 해 줄 수 있지. 딱히 문제가 될 것두 없지 않나……. 궁금하면 오백 원. 물론 농이구, 그리도 궁금하니? 딱히 거창하지는 않다만.
한국어

@eieieiooi 아하하, 그래 준다면 나야 좋지. 간단히라도 챙겼으면 다행이야. 무슨 영화 봤는지도 궁금하네. 용 사원이 즐겨 보는 영화 추천이라도 받고 싶기도 하고. 아침 식사는 딱히 챙기지 않는 터라, 추후 점심 든든히 챙길 예정이니 염려 마렴. 용 사원은 챙겼니?
한국어

@Jaecientist 그러면 다행이구. 일개 연구팀이라니, 우리 회사의 훌륭한 자산인걸? 그리고…… 알잖아. 제강이는 내가 유독 아끼는 사원이라는 것. 나라구 타인에게 애칭을 막 지어 주는 것은 아니란다.
한국어

@Jaecientist 아하하. 응, 우리 강이 반응이 재미있는 것 같기는 하네. 무작정 알려 주기에는 조금 아쉬운데. 모름지기 농이구……. 애칭 같고 좋으니 이리 부르는 거지. 왜, 싫으니?
한국어

@ringo511_ 유행이 아니었니? 나는 또. 근래 유행에 둔감하다는 소리를 들어 그런가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구나. 구경이라, 재미있겠네. 응? 딱히 아무것두. 구태여 읊자면 출근 준비 정도려나.
한국어

@Necklacepop1ar 수고가 많았구나, 어서 쉬렴. 오늘두 힘내서 일하려면 체력을 조금이라도 비축해 두어야 할 것 아니니. 에구……. 바쁘다고 그렇게 끼니를 거르고 다니면 못써. 아침에 든든히 챙기구 다음부터는 제때 챙기렴. 알겠니?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