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

320 posts

lia banner
lia

lia

@vousiolaceous

bunny iglesias. ❤︎ Katılım Mart 2026
34 Takip Edilen74 Takipçiler
lia
lia@vousiolaceous·
버니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흉터가 있던데 불의의 사고인지 학대인지 너무나 궁금해... 뭐든 간에 눈에 띄는 흉터가 남을 정도였다면 어딘가에 잠재된 트라우마가 있지 않을까
한국어
0
0
4
154
lia
lia@vousiolaceous·
바르차 홈경기 보러 갔는데 1층 롱 사이드에서 버니 이글레시아스 선수 뛰는 걸 보고 응원 상대가 바뀌었어요 😽
lia tweet media
한국어
0
1
35
555
lia retweetledi
lia
lia@vousiolaceous·
스페인 남자들이 성인이라는 사실이 왜 이렇게 좋은 걸까 각자 자리에서 프로 리그를 뛰고 있다는 점도... 둘 다 머리 잘 굴리는 편인데 한 명은 능숙한 어른 남자고 한 명은 아직 애어른이고 🤤
한국어
1
3
29
1.4K
lia
lia@vousiolaceous·
스페인 남자들이 왜 이래 🫦 청춘 능구렁이 축선들의 꿈을 꾸지 않는다
lia tweet medialia tweet media
한국어
0
44
414
4.9K
lia
lia@vousiolaceous·
@azzertivey 욕조 커플 뭐죠 너무 귀여워요 🫪🤍
한국어
1
0
0
69
무리
무리@azzertivey·
움 이뿌다 다음엔 물마시는거 뽑아야지
무리 tweet media
한국어
1
0
2
116
lia
lia@vousiolaceous·
아무리 사에가 고독을 씹어 먹는 쇼방님이어도 철저히 외부인 취급하면서 경계하는 선수들과 다르게 버니는 살갑게 웃어주면서 말동무가 되어주니까 사에 입장에서는 마음이 열리지 않았을까 🐰: 사에는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 뭔 소리야 🐰: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서 물어봤어♪
한국어
0
5
21
1.3K
lia
lia@vousiolaceous·
죽고 죽이는 축구를 추구하는 최종인외토끼 뭐지? 버니도 땀 많이 흘릴 거 같았는데 5골 넣을 동안 땀 한 방울도 안 흘리는 게 너무 의외고 공포스럽다 🎶
lia tweet media
한국어
0
7
57
1.1K
lia
lia@vousiolaceous·
여러분 버니의 새 소식이 뜨면 언급 부탁드립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보고 싶어 🥰
한국어
0
0
8
525
lia
lia@vousiolaceous·
이토시 린 학교에서 이런 일도 있었고, 아이디에 이름 + 키 붙이는 사람한테 편견 있어 예를 들어 이름이 사에라면 sae_180 « ㅋㅋㅋㅋㅋ ↳ 우리 형아 이름이 사에인데? 개인적으로 사에라는 이름이 멋있다고 생각해서 예시로 넣은 거야! 내가 너희 형 팬이거든 👍
한국어
0
0
8
661
lia
lia@vousiolaceous·
내가 반장이 된다면 모두를 위해 노력하고 먼저 나서며 불의에 맞설게 (0표) 얘들아 잘 부탁해 (25표)
lia tweet medialia tweet media
한국어
1
72
352
5.8K
lia
lia@vousiolaceous·
내가 이기면 해결될 뿐인 부자유스럽고 양호한 관계 « 린이 사에에게 얽매여 있어서 자유롭지는 못하지만 축구로 이기면 끝이다. 이런 뜻이잖아 이토시 린만 가능한 사고방식이라서 웃긴데 동시에 자기도 얽매여 있다는 걸 잘 알고 있어서 좋다.....
lia tweet media
한국어
0
16
49
1.3K
lia retweetledi
lia
lia@vousiolaceous·
분명 버니 이글레시아스 라는 거대 토끼를 처음 보는 에스코트 키즈들은 등 번호만 보고 이름이 버니예요? 내가 아는 그 버니? 본명이에요? 하고 주변에 물음표가 늘어나니까 버니가 토끼 귀 흉내 내면서 나른하게 웃어줬다네요... 😳
한국어
0
13
49
1.4K
lia retweetledi
lia
lia@vousiolaceous·
뭔가 먹구름 낀 무채색... 축축한 신문지 같고 보는 사람까지 힘 빠지게 하는데 이런 남자가 쾌남? 또 대화는 이상하게 쾌남처럼 매끄럽게 해서 혼란스럽다 최종적으로 세리머니도 되게 습기가 가득한 느낌이라 너무 사랑스럽고 내가 말해놓고도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
lia tweet media
한국어
0
3
10
896
lia retweetledi
lia
lia@vousiolaceous·
버니 미지근한 쾌남이면 좋겠고 네 발로 병원까지 걸어가라 싶은 X친놈이면 좋겠고 둘 다 합쳐도 좋겠고 여러 가지 감정이 공존해서 머릿속이 복잡한 상태 ☠️
한국어
1
2
12
866
lia retweetledi
흐미
흐미@0000ooll1·
토끼조
흐미 tweet media
한국어
0
203
1K
14.2K
lia
lia@vousiolaceous·
버니가 너무 좋아서 미칠 거 같네 분량도 토끼똥처럼 적은데 왜 이렇게 좋은 거지 매일 아침에 이코노미스트 읽듯이 이북 35권 들어가서 읽는 중 하도 봐서 부라츠타 대사까지 다 외웠어 ㅠㅠ
한국어
0
0
8
319
lia
lia@vousiolaceous·
@qaeu_ 낙님 이 코요세이들 뭐죠...... 분명 사에가 분리수거장에 토끼 인형 버리고 왔는데 다음 날 협탁 위에 올려져 있을 것 같은 美
한국어
1
0
0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