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vousiolaceous·9h버니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흉터가 있던데 불의의 사고인지 학대인지 너무나 궁금해... 뭐든 간에 눈에 띄는 흉터가 남을 정도였다면 어딘가에 잠재된 트라우마가 있지 않을까Çevir 한국어0041541
lia retweetledilia@vousiolaceous·23 May스페인 남자들이 성인이라는 사실이 왜 이렇게 좋은 걸까 각자 자리에서 프로 리그를 뛰고 있다는 점도... 둘 다 머리 잘 굴리는 편인데 한 명은 능숙한 어른 남자고 한 명은 아직 애어른이고 🤤Çevir 한국어13291.4K6
lia@vousiolaceous·2d버니는 사에를 일본에서 온 축구 유망주로 볼 때 사에는 버니를 ↓Çevirlia@vousiolaceous아무리 사에가 고독을 씹어 먹는 쇼방님이어도 철저히 외부인 취급하면서 경계하는 선수들과 다르게 버니는 살갑게 웃어주면서 말동무가 되어주니까 사에 입장에서는 마음이 열리지 않았을까 🐰: 사에는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 뭔 소리야 🐰: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서 물어봤어♪ 한국어04148823
lia@vousiolaceous·2d아무리 사에가 고독을 씹어 먹는 쇼방님이어도 철저히 외부인 취급하면서 경계하는 선수들과 다르게 버니는 살갑게 웃어주면서 말동무가 되어주니까 사에 입장에서는 마음이 열리지 않았을까 🐰: 사에는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 뭔 소리야 🐰: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서 물어봤어♪Çevir 한국어05211.3K6
lia@vousiolaceous·2d죽고 죽이는 축구를 추구하는 최종인외토끼 뭐지? 버니도 땀 많이 흘릴 거 같았는데 5골 넣을 동안 땀 한 방울도 안 흘리는 게 너무 의외고 공포스럽다 🎶Çevir 한국어07571.1K3
lia@vousiolaceous·5d이토시 린 학교에서 이런 일도 있었고, 아이디에 이름 + 키 붙이는 사람한테 편견 있어 예를 들어 이름이 사에라면 sae_180 « ㅋㅋㅋㅋㅋ ↳ 우리 형아 이름이 사에인데? 개인적으로 사에라는 이름이 멋있다고 생각해서 예시로 넣은 거야! 내가 너희 형 팬이거든 👍Çevir 한국어0086612
lia@vousiolaceous·5d내가 이기면 해결될 뿐인 부자유스럽고 양호한 관계 « 린이 사에에게 얽매여 있어서 자유롭지는 못하지만 축구로 이기면 끝이다. 이런 뜻이잖아 이토시 린만 가능한 사고방식이라서 웃긴데 동시에 자기도 얽매여 있다는 걸 잘 알고 있어서 좋다.....Çevir 한국어016491.3K3
lia retweetledilia@vousiolaceous·22 May분명 버니 이글레시아스 라는 거대 토끼를 처음 보는 에스코트 키즈들은 등 번호만 보고 이름이 버니예요? 내가 아는 그 버니? 본명이에요? 하고 주변에 물음표가 늘어나니까 버니가 토끼 귀 흉내 내면서 나른하게 웃어줬다네요... 😳Çevir 한국어013491.4K9
lia retweetledilia@vousiolaceous·12 Haz뭔가 먹구름 낀 무채색... 축축한 신문지 같고 보는 사람까지 힘 빠지게 하는데 이런 남자가 쾌남? 또 대화는 이상하게 쾌남처럼 매끄럽게 해서 혼란스럽다 최종적으로 세리머니도 되게 습기가 가득한 느낌이라 너무 사랑스럽고 내가 말해놓고도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Çevir 한국어03108961
lia retweetledilia@vousiolaceous·12 Haz버니 미지근한 쾌남이면 좋겠고 네 발로 병원까지 걸어가라 싶은 X친놈이면 좋겠고 둘 다 합쳐도 좋겠고 여러 가지 감정이 공존해서 머릿속이 복잡한 상태 ☠️Çevir 한국어12128664
lia@vousiolaceous·6d버니가 너무 좋아서 미칠 거 같네 분량도 토끼똥처럼 적은데 왜 이렇게 좋은 거지 매일 아침에 이코노미스트 읽듯이 이북 35권 들어가서 읽는 중 하도 봐서 부라츠타 대사까지 다 외웠어 ㅠㅠÇevir 한국어008319
lia@vousiolaceous·17 Haz@qaeu_ 낙님 이 코요세이들 뭐죠...... 분명 사에가 분리수거장에 토끼 인형 버리고 왔는데 다음 날 협탁 위에 올려져 있을 것 같은 美Çevir 한국어10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