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

140 posts

이로 banner
이로

이로

@vwflyp

I’m the biggest bird

pfp-뭉님cm Katılım Ağustos 2022
49 Takip Edilen47 Takipçiler
이로
이로@vwflyp·
근데 Theo는 발음상은 띠오인데 테오가 좀 더 간지남(그래서난테오라고부를거야
한국어
0
0
0
2
이로
이로@vwflyp·
카트윙 앙나좋은점: 금쪽개복치 패럿 보디가드 테오 이런 깔로 좋음
한국어
0
0
0
3
이로
이로@vwflyp·
@itzsdi 패럿은 대체 무슨생각으로 이런대본을짠거지!
한국어
0
0
1
27
이로 retweetledi
콤야
콤야@gamjangnw·
오디세이듀오 힘든이유: 위피가 패럿의 움직임을 계산하지못한 결정적인 경우의수는 패럿이 아직도 위피와의 우정을 고려했단점(망원경) 이고 결국엔 그걸 주우려고 뛰었고 탈출할 시도조차 하지 않았으며 패럿은 위피가 망원경을 주우려고 발판에서 벗어난건지 탈출을 하려한건지를 모름
한국어
0
9
26
575
이로 retweetledi
진수
진수@heunghacnayo·
하.. 개씨벌 진짜 32강 탈락확정이라고?
한국어
0
615
5.1K
193.1K
Waffi
Waffi@dontdiewifies·
@vwflyp 저여 저패럿도최애라들이대셔도ㄱㅊ
한국어
1
0
1
32
이로
이로@vwflyp·
#친한척해도되는트친만멘션 친한척하면서 친해질분
한국어
15
0
16
674
이로
이로@vwflyp·
근데 나 비계를 진짜 더럽게쓰는데 트친분:아이새끼비계 ㅈㄴ더럽네 하고블락하시진않겟지?ㅠㅠㅜ
한국어
0
0
0
27
이로
이로@vwflyp·
@itzsdi 아니… 경기 볼 때마다 이강인이 볼 잡고있으면 옆에 사람이 없어요……..
한국어
0
0
1
24
bsd
bsd@itzsdi·
@vwflyp 아진짜너무
한국어
1
0
0
39
이로
이로@vwflyp·
이강인너무불쌍해 ㅅㅂ
한국어
1
0
1
39
이로
이로@vwflyp·
어제 디코하는데 지인이 공계말투 너무가식적이라함… ㅅㅂ
한국어
0
0
3
43
이로
이로@vwflyp·
아니패럿영상언제올리냐고
한국어
0
0
1
26
ㅇㅇ
ㅇㅇ@ieungieung_dd·
시험 끝나고 그려올게요
ㅇㅇ tweet media
한국어
4
2
1
122
이로
이로@vwflyp·
트최그 아무도 없우면 펑
이로 tweet media
한국어
6
0
3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