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5 posts

🫰🏻 banner
🫰🏻

🫰🏻

@whatis_23

Katılım Şubat 2024
21 Takip Edilen24 Takipçiler
🫰🏻
🫰🏻@whatis_23·
월요일에 북촌 나들이 가야겟다
한국어
0
0
0
26
🫰🏻
🫰🏻@whatis_23·
고더샵 피치우롱 너무 맛잇어서 컬리 세일하는 김에 바로 삿어... 가향티인데 인공적인 맛 안나서 넘넘쪼음💕💕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0
70
🫰🏻
🫰🏻@whatis_23·
나는 무조건 타이밍은 있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때!!는 없는 거 같음... 그냥 내가 하고 싶을 때 하면 그게 때지 뭐~~ㅠㅠ 사회적 기준에 맞춰 살다가는 망설이다가 못하게되는 거 같애
한국어
0
0
0
45
🫰🏻
🫰🏻@whatis_23·
대학, 취업, 결혼, 출산, 다 때가 있다는 그 말. 이거 맞아?⎮ 적수다 EP.17 [타이밍] / 이적, 박혜진, 강민지, 이종범 youtu.be/OSVBVK62n7Y?si… - @YouTube 요즘 이런 이야기하는 콘텐츠가 너무너무 조은듯...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0
0
0
415
🫰🏻
🫰🏻@whatis_23·
왜 종강하고 정신아픔이가 시작됏지...
한국어
0
0
0
31
🫰🏻
🫰🏻@whatis_23·
@wwoodzdz 어머니 너무너무 귀요우시다
한국어
0
0
0
54
캣
@wwoodzdz·
아웃겨 울엄마 뒷우즈 함 시카고에서 호응해야된다고 막 운전하묜서우즈노래 옴총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3
208
🫰🏻
🫰🏻@whatis_23·
무진장 세일 뭐 살지도 모르겟고 돈도 없고 ㅇㅅㅇ 상태임 그냥
한국어
0
0
0
75
🫰🏻
🫰🏻@whatis_23·
항상 꿈꾸면서 지내라는 도영오빠가 너무 좋다... 오빠의 말 덕에 항상 꿈꾸려고 하고 잇어요
🫰🏻 tweet media
한국어
0
0
0
55
🫰🏻
🫰🏻@whatis_23·
나에게기쁨을주는건아이돌언니오빵이들과드라마인듯... 강회장너무재밋당
한국어
0
0
0
57
🫰🏻
🫰🏻@whatis_23·
여름 경주가 조은 이유...♡♡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0
76
🫰🏻
🫰🏻@whatis_23·
@youthandsoar 뽀용핑크 조아하면!!! 비디비치 피오니 밀크도 예뻐요>< 온니한테 완전 어울릴거같음!!
한국어
1
0
1
303
미로
미로@youthandsoar·
프레시안 클라우드나인 진짜 너무이뻐서 도쿄 가있는 3일동안 내내 바름.. 난 뽀용핑크가 왤케좋을까
한국어
1
0
2
1.5K
🫰🏻
🫰🏻@whatis_23·
신입사원 강회장 넘 재밋당 오랜만에 볼만한 드라마 또 생겻네요
한국어
0
0
0
147
🫰🏻
🫰🏻@whatis_23·
사~~실 살아가면서 당연히 힘들고 지칠 때도 있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나를 더 사랑하게 되고 좋아하는 것과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져서 너무 좋은 것 같애ㅐ 앞으로도 쭉 그랬으면 좋겠다
한국어
0
0
0
92
🫰🏻
🫰🏻@whatis_23·
ADsP 합격햇고😁😁 한능검한국어컴활토익오픽남앗다네요...
🫰🏻 tweet media
한국어
0
0
2
1.6K
🫰🏻
🫰🏻@whatis_23·
하루종일정신아픔이됏다가 치유완...😇😇
🫰🏻 tweet media
한국어
0
0
0
93
🫰🏻
🫰🏻@whatis_23·
나 진심 자격증 비용에 감각이 없음... 5만원 ㅇㅈㄹ씩인데 접수하고 한달 뒤에 치니까 꽁으로 치는 것 같고 막 그럼
한국어
0
0
0
95
🫰🏻
🫰🏻@whatis_23·
바다에 왓으니까 당~~욘히 도영오빠의 나의 바다에게도 들엇어요🌊🩵
🫰🏻 tweet media
한국어
0
0
3
73
🫰🏻
🫰🏻@whatis_23·
나는 바다가 왜 이렇게 조을까🪽🪽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1
58
🫰🏻
🫰🏻@whatis_23·
이정도면 ADsP 치고 저 죽으라는 거죠... **여중아이들은 등교가 아니라 등산할듯 ㅜㅜ
🫰🏻 tweet media
한국어
0
1
0
2.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