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

136 posts

1515 banner
1515

1515

@wwylip

@geu_yaya♡

Katılım Haziran 2026
145 Takip Edilen161 Takipçiler
1515
1515@wwylip·
좆대따 디엠 리밋
한국어
0
0
19
183
1515
1515@wwylip·
친한 트친들한테 디엠으로 신탁계 아이디 보낼게
한국어
1
0
22
259
1515
1515@wwylip·
계옮
한국어
0
0
9
181
1515
1515@wwylip·
계옮할까?? 이 계정 유령계돼서 댓글 써도 안 뜨고 막 그럼..ㅜ
한국어
0
0
23
238
1515
1515@wwylip·
@y2e_0n 뭔 개솔임 난자가 정자를 선택하는건데
한국어
0
0
1
79
1515
1515@wwylip·
@y2e_0n 지랄하네 염탐이 아니라 증거 모은거겠지 잘 알지도 못하면서 나불나불 ㅋㅋㅋ 이래서 자집놈들이 한남소리 처 듣는거란다 부모한테 덜 처 맞고 자랐나 그리고 만만하던 아니던 사람한테 시비 털고 다니는게 정상이냐? 같은 비정상인끼리 편 먹고 지랄싸네 계집 이지랄 너도 고추 때고 계집 해볼래?
한국어
0
0
2
78
자해소녀 트친소
계집계집거리는 새끼가 제대로 된 판단이 되려나? 상황도 제대로 모르면서 꼽사리끼지 마세요ㅋㅋ 그년도 우울계일텐데 뭔 소리야ㅋㅋ 제가 만만해보인다는 이유가 뭔 거지발싸개같은이유인데 작작 나대고 사리고 다니세요
자해소녀 트친소 tweet media자해소녀 트친소 tweet media자해소녀 트친소 tweet media자해소녀 트친소 tweet media
한국어
10
0
80
2.5K
유르미 Yurumi
유르미 Yurumi@x_yurumii·
오홍누 토홍누 지홍누 오경누 지경누
한국어
4
0
54
1.9K
1515
1515@wwylip·
@geu_yaya 어? 시나모롤 ㅠㅠㅠㅠ
한국어
1
0
1
39
1515
1515@wwylip·
@geu_yaya 안아줘 안아줘. ㅠㅠ
한국어
1
0
1
14
1515
1515@wwylip·
@y2e_0n ㅇㄴ 시발 기회를 몇번 주는거야 이정도면 좀 사과하고 가라
한국어
0
0
1
42
자해소녀 트친소
판 키우고 싶은 생각 없고 조용히 사과만 받으면 게시물 지울거니까 디엠 오세요 아시겠어요?
한국어
2
0
81
2.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