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1aXy@yul19758·2d난 그냥 실친이나 주변 지인분들 힘들면 항상 상담해주고 옆에서 응원해주고 그런 타입인데... 뭔가 항상 그럴때마다 점점 내 맨탈이 깎이는것가틈... 또 그러다가 내가 멘탈 터져서 주변인들한테 피해끼치기도 하고... 그렇다고 해서 또 주변인들 힘든거 놔두면 더 힘들고... 흐앵 인간관계 힘들엉 ㅜÇevir 한국어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