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s@yustardcapt·7h푸슝이랑 스페 또 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좀 있는데 ,,, 왜 대형계정들이 비계 운영을 하는지 반말하지말라고 디엠 예의지키라고 하는지 알았음 몇몇사람들이 레전드 무례함 돈도 안 받는데 사람 개무시하면 진짜 때려치고싶음 ㅇㅇ 왜 접는지 알겠어 사람들Çevir 한국어009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