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xiede233 둘 다 오픈합니다!
CREPE는 해외 전용으로 가끔 사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이용합니다!
Both open!
Since I’ll only be using CREPE occasionally for overseas clients, I usually communicate through KakaoTalk open chat
@zan_cm1 혹시 다음에는 CREPE만 오픈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카카오톡과 CREPE 둘 다 오픈하실 계획이신가요?
한국 계정이 있는 해외 팬으로서는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는 게 더 편리해서요. CREPE는 슬롯을 잡기가 너무 어려워서 이렇게 질문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