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쨘@menchan_10·16h이잉 슬포 이 시발 일론이 새끼가 ㅠㅠÇevir^•^@zo_rumina여러분....하루하루(@Hwan_ephemera)랍니다...지금 계정이 7일 정지를 먹었어요..이걸 본 모든 분들은 제ㅔㅔ발 재개시..부탁드려요. 트찐으로 살고싶지 않아ㅏㅏㅏ... 한국어107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