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

86 posts

229 banner
229

229

@zusdjm

갓반고에서 살아남기

team09 Katılım Ocak 2025
77 Takip Edilen153 Takipçiler
229
229@zusdjm·
기말때까지만 트위터지울게요 뇌가녹음
한국어
0
0
1
45
229
229@zusdjm·
잘생각이하나도없엇는데 정신차리니까 아침이고지랄
229 tweet media
한국어
0
0
5
153
229
229@zusdjm·
어케사람이매번ㅈㄴ후회하고도 바뀌는게없지 벼락치기를안하는날이오긴할까
한국어
0
1
2
246
229 retweetledi
229
229@zusdjm·
내일우리집강아지생일이라서 오늘스카에서12시전에집가야댐 오랜만에일찍집에갈거임
한국어
0
0
0
324
229
229@zusdjm·
컨디션난조ㄹㅈㄷ라서일단약먹고누웟는데 좀자고괜찮아지면마저새벽공부를해볼게요
229 tweet media
한국어
0
0
5
1K
229
229@zusdjm·
저지금 스핀으로 약 99개의 학교 학생이 되었는데요 저는 당연히 학교 공개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리구 다들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파이팅 spin-spin.com/q/6a3aa5f37957…
한국어
0
0
8
1.3K
229
229@zusdjm·
@uipnswa 나 싸불머그미ㅜ
한국어
0
0
0
58
229
229@zusdjm·
시험일주일남은거실환가
한국어
0
0
3
1.5K
229
229@zusdjm·
원래 메디컬 지망이었는데(성적이 반대했어요) 화생공이나 서울대 농생대 쪽 지망하고 있기는 해요 spin-spin.com/q/6a3a94577957…
한국어
0
0
0
1.4K
229
229@zusdjm·
나 중2 첫시험 올백맞은거 자랑하고 싶어서틱톡에 올린게우연히알고리즘탓엇는데 중학생시험은좆밥이다 이러면서욕하는댓글 100개달려서 어린마음에 하루종일 속상해했엇듬 이트윗욕개먹으니까괜히생각나네
229@zusdjm

내 전교 석차를 받아들이기 어려웟던것 같아…

한국어
0
0
55
5.6K
229
229@zusdjm·
@9oholee 여름 특강 있는걸로 알아요 근데 찾아보니까 반포 세정에서 하시는것같긴한데ㅜㅜ함 알아보셔요
한국어
1
0
0
60
9501
9501@9oholee·
@zusdjm 현강은 없나요ㅠㅜㅠㅠ
한국어
1
0
0
47
9501
9501@9oholee·
여름에 대치가서 통사 들을것 같은데 다들 현강이나 인강 누구꺼 들으시는지..
한국어
1
0
4
232
229
229@zusdjm·
@canudoma 두마님도 수고하셧더요 파이팅
한국어
0
0
3
20.7K
두마
두마@canudoma·
@zusdjm 말않되 학교 수준 ㅈㅉ 높네여... 너므 수고햇어요 🫰
한국어
1
0
21
28.9K
229
229@zusdjm·
내 전교 석차를 받아들이기 어려웟던것 같아…
229 tweet media
한국어
1
41
826
949.3K
229
229@zusdjm·
넓이공식분모뭐엿는지맨날헷갈렷는데 이거알게된뒤로그냥딸깍
한국어
0
0
0
2.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