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5 posts

bb

bb

@zxsskab

Katılım Haziran 2026
14 Takip Edilen1.5K Takipçiler
bb
bb@zxsskab·
연교를 받고 싶은데 2인 구도를 예쁘게 짤 자신이 없음 그렇다고 한 캔버스당 1인씩 그리자니 쫌...
한국어
0
0
7
1.4K
bb
bb@zxsskab·
@Heyin_48 와제발 살려주세요
한국어
1
0
0
762
bb
bb@zxsskab·
이건제자씹캐릭터입니다
bb tweet media
한국어
0
539
5.7K
57K
bb
bb@zxsskab·
계정분리한이유: 풀채색힘준그림보고 팔로하셨을텐데 똥그림 투척하기 죄송스러움
한국어
0
0
16
3.8K
bb
bb@zxsskab·
서해영
bb tweet media
한국어
0
242
969
49.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