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지승완
130 posts


@firstlifesaver 그렇구나 눈만 뜨면 평상으로 곧장 달려가셨구나 여름이라 핫 아이스 어느 쪽으로 드려야 할지 고민하느라요 집밥 말고 두유에도 민감하신 줄은 미처 몰랐어요 근데 뇌물 특성상 제 쪽에 뭐라도 떨어져야 드릴 맛이 날 텐데 역시 미래의 제가 힘을 내야겠죠?
한국어

@firstlifesaver 평상 점거하는 목적이 두유였구나 학창 시절 초콜릿깨나 받으셨다더니 그런 건 어른이 돼도 안 변하나 봐요 저 야자 직후인데도 보이시죠 안광 도는 것 이게 다 잘생긴 선배님 덕분 아니겠습니까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미꾸라지는 군말 없이 잡아 주셨으면서 벌레는 왜 안 돼요?
한국어

@firstlifesaver 제가 버릇을 잘못 들였나 봐요 매일 아침 선배님 얼굴로 개안한다 잘생겨 봤자 85 년쯤 보면 질릴 외모다 주접 멘트에 이렇게 금방 녹아들 줄이야 꼬옥 기자 외길 인생 걸으시기를 바랍니다 힙합에는 재능이 없으시네요 그래서요 미래의 저는 돈도 없고 다리 많은 불청객이랑 동침하는 수밖에 없나요?
한국어

@firstlifesaver 인심 좋은 집주인 피셜 말간 얼굴 때문인가 흔들기 쉽지 않아요 이러다가는 제 독립이 선배님 이사보다 빠를 수도 있겠는데요 네 호러 체험 및 부정맥 위기 탈출까지 최소 6 개월 캘박 완료했습니다 아니 근데 당최 몇 번을 말해야 들어 주시려나 몰라 한참 남은 것 아니라니까
한국어

@firstlifesaver 팻말 좋죠 공개적이고 누가 보면 제가 하루가 멀다 하고 선배님 방 기웃거리는 줄 알 텐데 미장원 헛걸음 안 해도 되겠다 아직 한참 남았다니요 말씀이 지나치십니다 1 월 1 일만 간절히 기다리는 열아홉 마음에 기어코 불을 지르시네요 헐값에 책임 청산 안 해 드려요 돌아가세요
한국어

@firstlifesaver 왜 우리 엄마는 돈 욕심이 없을까 아지트 청소는 제가 하지만 놀이터 뒷정리는 선배님이 하시잖아요 어지럽히기 딱 좋은 조건이죠 비록 교복 차림이라도 내일모레 성인입니다 애도 아니고 유치하게 무슨...... 아니 까치발은 반칙이지 정정당당하게 제자리에서 승부 봐요
한국어

@firstlifesaver 도처에 널린 게 셋방인데 굳이 꼭 저희 집이어야 한다는 말씀이시죠 제 특기가 주거 침입이라는 점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아직 이팔청춘 안 지난 우리 선배님 용안도 예외는 없으니까요 패치 내놓으세요 아 빨리요
한국어

@firstlifesaver 아 제 고난과 역경이 선배님한테는 엄살이었구나 아뇨 가만히 계세요 저는 이 동네 모든 소문의 근원지라는 미장원 들러서 어젯밤 일 나 몰라라 하는 법이 어디 있냐고 눈물 좀 훔쳐 보려니까 잠깐 근데 패치 디자인이 왜 이래요?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