浩然

2K posts

浩然 banner
浩然

浩然

@Codoeo22

소신을 지키는 것.

Entrou em Ağustos 2024
117 Seguindo44 Seguidores
Tweet fixado
浩然
浩然@Codoeo22·
아니, 그렇다면 피부가 상대적으로 어두운 흑인 모델을 사용하지도 않았을테고, 이 유튜버가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100만 유튜버가 되지 않았겠지. 피부색이 어둡다고 해서 가난하다거나 열등하다로 직결되는 게 아니라고. 우리가 말하는건 창백한 피부가 백인 선망이 아니라고 말하는거야.
浩然 tweet media
True ✩@baladadoloucom

A cor de pele clara era um marcador social. Só nobres tinham, justamente pq não trabalhavam. Os pobres trabalhavam no sol e por isso tinham tonalidade mais escura. O problema é a sociedade coreana replicar até hoje e não entender q são padrões preconceituosos de classe social

한국어
7
92
1.6K
51.4K
浩然 retweetou
해골
해골@afteryousleep_·
이 트윗은 케이팝 소속사 건물 옆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해 작성하고 있다 나는 남한 사람이며 오랜 시간 기아에 시달리고 있다 브라질의 인도적인 지원을 요청합니다 남한에 맛있는 슈하스코, 카니발, 월드컵 우승을 위한 축구선수를 보내주세요
Lenin Wembanyama Calabreso4x rei da América ☭ 🇵🇸@GOATYELD

Pra quem não entendeu: A Coreia do norte é muito mais desenvolvida e a qualidade de vida dos trabalhadores são muito superiores aos moradores da Coreia do sul, mas a propaganda burguesa esconde isso de voce para você ser anticomunista e nunca se revoltar contra o sistema capitalista

한국어
49
5K
15.7K
2M
浩然
浩然@Codoeo22·
@CoCo57769 @Fxxkuu494931 맹세하건데, 99% 한국인 정도는 한자가 중국 기원 쪽이라고 알고있어요ㅡ 한글은 한국인이 만든게 확실하지만, 한자는 중국쪽이죠. 한자가 한국인꺼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한자 창조 이야기는 너무 오래전 이야기니까 뒤엉켜버린걸 스스로 재해석 한게 아닐까 합니다. 잘은 모르겠어요
한국어
0
0
0
38
TRULE Apex
TRULE Apex@CoCo57769·
@Codoeo22 @Fxxkuu494931 中国人和韩国人争吵的最多的还是关于传统服饰方面 但这其实是个很好解决的问题 两国的距离就很近存在文化交流是必然的 我反对“韩服和中国古代服饰完全一样”的说法 韩国人在服饰上创造了自己的特色所以才被称为韩服。 但我不理解一些韩国人为什么要编造“汉字起源于韩国”“汉字是韩国人祖先创造”的谎言?
中文
1
0
0
58
印钞机冒烟维修员
印钞机冒烟维修员@Fxxkuu494931·
中国人支持巴西狠狠锤死韩国佬,韩国人戾气太重,自尊心极其脆弱,他们搞歧视一直是有先科的,是妥妥的惯犯。这张图是2月份那场上了国家新闻歧视东南亚人的互喷,一个在网上全是敌人的国家,简直是大型精神病院。
印钞机冒烟维修员 tweet media
𝘀𝗼𝗯𝗲𝗿(ana) 🍋‍🟩🇧🇷@SYNKmengao

Queria saber O QUÊ os Coreanos acham que tem de invejável, são pinto pequeno, não aceitam a cor da própria pele, autoestima fudida entupidos de cirurgia, a educação é bullying e suicidio, a musica é plagio dos EUA, vocês são porra nenhuma não fode.

中文
65
243
4.8K
73.7K
浩然
浩然@Codoeo22·
날 선 태도를 줄이자...!
한국어
0
0
0
33
浩然
浩然@Codoeo22·
@U_T_C10 @dddu1o7 친구야, 진정해. 대신 사과할게. 우린 여기서 싸울 필요 없어
한국어
0
0
0
833
کامیار
کامیار@U_T_C10·
@dddu1o7 @Codoeo22 너는 경제만 생각하는 멍청한 놈이야. 내가 말하는 것은 너희가 범죄자들을 지지한다는 거야. 너희는 이스라엘과 미국과도 관계를 맺고 있어. 이스라엘은 집단학살 혐의를 받고 있다. 이 바보야, 너는 경제와 네 배만 생각하고 있어.
한국어
1
0
0
1K
浩然
浩然@Codoeo22·
너무 멍청해서 대화를 할 수가 없어. ㅋㅋㅋ 얘네들의 생각은 "한국물가로 망고가 만원이야 > 만원은 브라질에서 한달 월급이야 > 한국인들은 한달 월급으로 망고를 먹는다"고 생각해. 한국은 평균 월급이 300~400만원인데도.
Burn It ⊙⊝⊜ VAI VER O BTS DE SOUNDCHEK 28/10@galaxywdyt

Vcs trabalham ate a morte pra comer uma manga no fim do mês mona, seu país não é superior em nada

한국어
10
142
1.8K
86.8K
浩然
浩然@Codoeo22·
@Ouiwops 한국인 때문에 괜히 욕 먹게 돼서 미안해 🥲
한국어
1
0
0
39
浩然
浩然@Codoeo22·
그냥 너무 슬퍼.. 이 상황이 🤧🥲
한국어
0
0
0
29
浩然
浩然@Codoeo22·
한국인들 외모로 비하하는거 자중하자.. 미러링하는건 알겠는데 그거 역풍 맞을거같아 진짜로 한국인들 쌈질하고 다니는거 다 소문났다고 ㅜㅋㅋㅋ
한국어
1
0
0
37
浩然
浩然@Codoeo22·
하나님, 제가 쓸모없는 sns에 시간을 낭비하는 걸 용서해주세요. 저는 누구든 욕하고 싶지 않았어요. 제가 했던 욕들은 다 무지했던 탓이에요.
한국어
0
0
0
33
浩然
浩然@Codoeo22·
한국인들아 제발 외모비하를 그만해 😭😭😭
한국어
0
0
2
88
浩然
浩然@Codoeo22·
@hangugeo_jp 전혀 몰랐어! 주의해야겠다 😭
한국어
0
0
0
27
c
c@ChenY9300·
@Fxxkuu494931 @oshskyx 我表述有问题 我只代表我一个人。但你可能也曲解我的意思了。
中文
3
0
32
11.6K
浩然
浩然@Codoeo22·
@Ouiwops 한국인 때문에 괜히 욕 먹게 돼서 미안해 🥲
한국어
2
0
0
57
阳🇵🇸🇺🇦🇨🇳
你这种人属于被卖了还要帮人数钱的,中日韩同属一个文化圈这就是事实,不管是否讨厌他们这点都不能否认
vvvvghh@sssssdd1919

@Ouiwops 2026了还来泛亚这套,东亚就是个地名,中国就是中国,韩国就是韩国,不存在一个叫东亚的共同体

中文
4
0
29
1.2K
浩然
浩然@Codoeo22·
@gojajirong 화난 중국인분들 이 사람은 중국인 욕을 한게 아니에요 ㅋㅋ 칭찬한거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한국어
0
0
1
402
고자
고자@gojajirong·
중국인들이진짜말개잘함
c@ChenY9300

@oshskyx 妈的智障来的,是你们长了粪蛆的大脑里面一直觉得我们想要变成白人,你祖宗十八代被白人殖民者轮奸了并不代表我们想变成白人好吗。

한국어
110
347
4.3K
667.7K
浩然
浩然@Codoeo22·
@__mvch 매우 좋은 말이야 👍
한국어
0
0
4
121
マッチ
マッチ@__mvch·
@chyeonhanm87656 我々はいつも、誇りを持って互いの権益を話し合っている。そこに横から無思慮かつ無教養な思い込みをもって横槍を入れられたら、いつでも口論を止めて共闘しようじゃないか。我々は我々で、その誇りは他所から汚させはしない。
日本語
1
0
7
277
浩然
浩然@Codoeo22·
@U_T_C10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보통 노령 연금을 받습니다. 거기서 부가적인 노동까지 하는거구요. 그리고 노인 계층의 일과 이 글의 연관성이 뭐죠?
한국어
1
0
63
5.5K
کامیار
کامیار@U_T_C10·
@Codoeo22 이건 완전 거짓말이야.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인데, 한국에서는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죽을 때까지 일을 한다.
한국어
2
0
1
6.3K
浩然
浩然@Codoeo22·
물론 브라질 한달 월급으로 한국 물가 망고를 사는건 아니겠지만.. 논리적 비약이 너무 심해서 이런식으로 해석해봄. 맞다고 생각하지는 마세요!
한국어
0
1
46
8.3K
浩然
浩然@Codoeo22·
@MClonazepado @galaxywdyt 그건 비유입니다. 내 말은, 한국인들은 망고 사려고 한달 월급을 낼 필요 없다는거야. 월급의 400분의 1 정도. 그게 과장이더라도, 너무 큰 과장이고.
한국어
0
0
49
1.2K
é o caralho mesmo
é o caralho mesmo@MClonazepado·
@Codoeo22 @galaxywdyt Mermao a gente não precisa ir pra coreia pra comprar manga, tem em qualquer pé na rua, e eu moro no japao, que entre os da ásia ainda é melhor que esse quintal que tu chama de país, seu fudido
Português
3
0
0
1.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