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28 posts

.

.

@DailyL_11

로그아웃

Entrou em Nisan 2026
2 Seguindo0 Seguidores
. retweetou
1 1
1 1@hpXplM0gGk23576·
@Pedrikun8 아니, 12:0도 부족하다. 일본이 한 33:0으로 이겨서 한국 축구계를 초토화시켜서 잿더미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패배감과 수치심이야말로 재건과 발전의 가장 강력한 연료다. 이 썩어빠진 축구계를 불태우기 위해 어지간한 장작 따위로는 어림도 없다.
한국어
9
394
1.3K
117.5K
. retweetou
Jimmy's home 🏡
Jimmy's home 🏡@jimkimts·
@Pedrikun8 지금으론 일본선수 다 퇴장하고 골키퍼 하나 남아도 8 : 0임
한국어
2
50
906
156.6K
. retweetou
삼삼
삼삼@sams_a_m·
옌스 친구분이 글 올려준거 너무 슬퍼🥲 알지도 못하고 말도 안 통하는 사람들과 갑자기 점프해서 들어와서 합숙과 훈련 .. 단일민족 국가에서 외국인이라는 비난속에 태극마크를 달고 멕시코 월드컵까지 가서 마음고생하고 드디어 월드컵 데뷔 한국에 한명뿐인 친구가.. 지금은 친구좀 사겼나?ㅋ 옌스친구 전국민이라고요🥹🥹🥹
삼삼 tweet media삼삼 tweet media삼삼 tweet media
한국어
0
449
2.7K
132.4K
.
.@DailyL_11·
@Acissej2011 @megabottoms @GZB_Bruce 아니진짜이새끼랑말이안통하네.... 식민지화되지않은것처럼은도대체어느나라말임? 개멍청한새끼랑대화하려니까진심한숨밖에안나오네 어우시발병신병옮을거같아ㅜㅜ
한국어
0
0
0
7
🅹🅴🆂🆂 ⦿ ☰ ☲
@megabottoms @DailyL_11 @GZB_Bruce Nós não nos gabanos de ser colônia portuguesa. Vcs gostaram de ser colonizados pelo Japão? De ter parte de sua população morta e abusada, de viver na miséria? De ter que comer cachorro pra sobreviver. Parem de agir como se vcs não tivessem sido colonizados, ok?
Português
1
0
0
31
. retweetou
감비아에서 온 채끝살
한국이 전 세계에 수출하는것: 반도체, 전자기기 브라질이 전 세계에 수출하는 것: 오렌지 ㄷㄷㄷ 브라질 무섭다 4차 산업 혁명의 선두두자 브라질🇧🇷🇧🇷
𝘀𝗼𝗯𝗲𝗿(ana) 🍋‍🟩🇧🇷@SYNKmengao

E DIGO MAIS vc são tão NADA que a até o melhor suco de laranja de vcs é do Brasil que é exportado, n sabem o gosto original de uma fruta, não sabem o gosto original de uma carne, carne pra vcs é luxo, sem nos vcs não teriam nem café, tipo ngm tem INVEJA

한국어
21
80
2.2K
60.8K
. retweetou
이향
이향@2Hyang_·
이딴 경기력으로 무슨 한일전ㅋㅋㅋ 일본은 무슨 네덜란드랑 비기고 약팀들 학살하는데 우리나라는 하는 게 뭐냐? 홍명보 씨발새끼야
한국어
32
327
4.6K
437.9K
. retweetou
센니
센니@senni616·
이거따라하지마세요 고3 10모때 친구랑 했다가 진짜 뒤지게혼났습니다 12년학교생활하면서 처음으로 학교끝나고남아서 성찰교실가고 쌤들사이에 소문쫙돌아서 쟤가닭강정이야? 소리듣고 졸업하고 모교가면 쌤들이 닭강정 왔냐고 인사하십니다
한국어
4
5.5K
33.7K
3.2M
. retweetou
浩然
浩然@Codoeo22·
너무 멍청해서 대화를 할 수가 없어. ㅋㅋㅋ 얘네들의 생각은 "한국물가로 망고가 만원이야 > 만원은 브라질에서 한달 월급이야 > 한국인들은 한달 월급으로 망고를 먹는다"고 생각해. 한국은 평균 월급이 300~400만원인데도.
Burn It ⊙⊝⊜ VAI VER O BTS DE SOUNDCHEK 28/10@galaxywdyt

Vcs trabalham ate a morte pra comer uma manga no fim do mês mona, seu país não é superior em nada

한국어
42
1.7K
14.4K
1.7M
. retweetou
AYA
AYA@1220aya0221·
지뢰계 : 널 혐오함 갸루 : 널 혐오함 페어리계 : 널 혐오함 로리타 : 널 혐오함 비주얼계 : 널 혐오함 고스 : 널 혐오함 EMO: 널 혐오함 씬: 널 혐오함 데코라 : 널 혐오함 걍 일반인 여자 : 널 혐오함
세라픽🪽@SERAPHIC0517

쇼츠에 떠서 짜증남

한국어
0
1.4K
4.6K
170.2K
.
.@DailyL_11·
@Acissej2011 @megabottoms @GZB_Bruce 아새끼머라긔ㅋㅋ 니는 글쓰는 방법부터 처배워라 느그 나라 언어얘기하다가 뭔 미국 타령 에휴... 느그 같은 애랑 같은 아이돌 좋아한다는게 개쪽팔리니까 인장이나 내리시긔
한국어
2
0
0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