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까

20 posts

덩까

덩까

@Doumg3

Entrou em Kasım 2025
4 Seguindo0 Seguidores
덩까
덩까@Doumg3·
@jisootattoes 뭔소리야? 백인이라하는사람 없다고 bright라고 검든밝든 남의피부색에 너나 신경꺼제발
한국어
0
0
0
13
kai 🇲🇽
kai 🇲🇽@jisootattoes·
Para los coreanos ser moreno es un insulto, casi el 99% de su población son morenos, que risa que se creen su propio cuentito de que son blancos
Español
16
5
101
2.3K
덩까
덩까@Doumg3·
@astaf_gorilla 개화 전까지 백인은 안중에도 없엇는데 우리 문화에 백인우월주의가왜잇어야하는데 니네랑 역사가다르다고
한국어
0
0
0
6
Astafgorilla🔻🪂
Astafgorilla🔻🪂@astaf_gorilla·
South Koreans saying their beauty standards have mothing to do with fairness is frankly wild. Then repeating the old chestnut of it not having anything to do with white supremacy is even wilder. As if your culture has survived in a vacuum lol.
English
40
79
1.3K
17.5K
덩까
덩까@Doumg3·
말도안되는시비털고 사람들이빡쳐서욕하는거로 니네는인종차별주의자야.ㅇㅈㄹ변하지가않네
한국어
0
0
0
1
덩까
덩까@Doumg3·
미친새끼들걍대화포기함
한국어
0
0
0
2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태닝된 피부가 자연스러운 좋은 피부라는건 너희 관점이라고 우리한테는 태닝된 피부가 인공적인 피부고 유지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해. 너희 기준을 우리한테 적용시키지 말라고. 동아시아는 태어났을때 주어진 피부색을 유지하는게 더 쉽고 일반적이라고 너네랑다르게
한국어
1
0
0
36
el manti 🧃
el manti 🧃@thedarkblanket·
@sabu_akuma Funny thing, the post’s intention was to behold how nice Coreans look when they’re tan cause for us that’s a sign of a nice natural skin. No creams, no sunscreen, no filters, just natural. And they whined out cause we called that natural and not the white version skins lol
English
9
0
42
18.2K
まが⚡️
まが⚡️@sabu_akuma·
こういった内容のツイート今日結構見たんだけど、改めて東アジアの外って肌の色への執着すごいんだなと感じた
日本語
25
223
5.9K
175.8K
덩까
덩까@Doumg3·
@GyuRi_13 그게 너랑 무슨상관이야... 니 생긱보다 그건 흔한게 아니고, 내 주변엔 어렸을 때부터 원래부터 밝은 피부색인 친구들은 늘 있었어..; 진짜 미백을 한다도해도 우리나라선 겨우 피부미백을 위해 해로운 시술을 할 수 있도록 허용되지않아. 그건 그 사람들의 자유지, 그걸 너가 제한할 자격은 없어
한국어
0
0
0
5
• KyuRi 🍭•
• KyuRi 🍭•@GyuRi_13·
@Doumg3 una cosa es el bronceado y otra el blanqueamiento artificial color fantasma. incluso entre morenos y blancos hay tonos y subtonos y se ve cuando es natural. el bronceado y el blanqueamiento no son naturales. sí ves la diferencia? just saying.
Español
2
0
0
35
덩까
덩까@Doumg3·
@Tae1334968 @b_b000001 나라간의 사고방식 차이와 미의기준이 다르다는 걸 알텐데 왜 본인의 기준을 다른나라 사람한테 강요하나요
한국어
0
0
0
28
Tae
Tae@Tae1334968·
@b_b000001 Creo que naturalidad no la conocen en tu país,yo soy del mismo tono del tipo clara en zonas donde no estoy quemada aún así soy morena,no blanca,los blancos no se queman con el sol (hay muchos así en mi país),que obsesión tienen ustedes con admitir que no son blancos
Español
12
0
1
12.2K
덩까
덩까@Doumg3·
@Nic02598353 백인이아닌데 왜 백인피부를 가지기위해 노력을하겟어... 한국인의 미의기준에 왜 자꾸 백인을 갖다붙여?? 한국인은 아름다운 한국인이되고싶은거야.. 그리고 일반적으론 그냥 피부관리만 해 .. 밝은 톤 화장품을 사용하는건 그 톤이 맞아서고, 더 밝은 톤을 사용한대도 그게너랑 무슨상관이야??
한국어
0
0
1
27
덩까
덩까@Doumg3·
님들이 좋아하는 다양성처럼 미의기준에도 ^다양성^이 있는거고 우리나라는 님들과 다른 미의기준이 있나보다..하세요 백인은 안중에도 없는데 왜 가만있는 사람보고 백인선망을 멈추고 황인인 너희의 태닝된 본연의 피부색을 사랑해..이러시지
한국어
0
0
0
2
덩까
덩까@Doumg3·
근데 나라마다 미의기준이 다르다면서 왜 남의 미의 기준에 참견하고 정의구현하고싶어하시는지 모르겟어요 진심 대체적으로 동북아시아는 bright skin tone 을 선호하긴하는데 애초에 인종도 문화도 역사도 다른데 무슨 기준으로 다른나라를 평가하겟다는건지도 모르겟고..
한국어
1
0
0
3
덩까
덩까@Doumg3·
화이트태닝이란게 잇어요 근데이건 탄 피부를 본래의 피부색으로 돌려주는거고 태양을 많이보거나 활동적인사람 아니면 그정도로 잘 타지도 않아서 흔하진 않고, 애초에 그만큼 태우고 유지시키는게 더 힘듦..
한국어
1
0
0
4
덩까
덩까@Doumg3·
@manooee_ 다양성이 자랑스러운거 축하해.. 근데 문화 간 다양성은 존중하지 않는 것 같네 다른 나라의 기준을 너희에게 맞춰서 생각하고 판단하고 심지어는 강요하는게 옳다고 생각해? 짐지어는 다른 문화권이고 역사가 다르잖아 사고방식과 기준이 달라
한국어
0
0
2
512
𝐌𝐚𝐧𝐮⭐️⭐️⭐️⭐️⭐️🌟
Piada do ano é ver um coreano dizendo q brasileiros tem inveja dos brancos, sendo q a população branca do Brasil é 90 milhões de pessoas, maior q a população total da Coreia. Temos muitos negros, brancos, tbm amarelos e indígenas. É motivo de orgulho pra gente tanta diversidade
어쩌라고@kokik09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Português
22
33
446
8.3K
덩까
덩까@Doumg3·
@coala1313 @zkrtc8 @itsyeoI You're missing the point. They doesn't talking about we are white. They said many people(in korean) have bright skin tone. That is twitter translate error
English
0
0
0
57
덩까
덩까@Doumg3·
@itsyeoI 문제가 정말뭔지모름?.. 왜 화낼법한 사족을 굳이 붙여놓고 왜 화낫냐고하면 ...
한국어
0
0
0
643
덩까
덩까@Doumg3·
아니근데 본인들은 태닝된피부가 미의기준이어서 우린 자연스럽게태닝된피부가좋아. 라고하는데 왜다른나라미의기준엔 왤케왈가왈부 뭔상관임
한국어
0
0
0
8
덩까
덩까@Doumg3·
@annyelllmts 음..??근데 그건 인종차별문제로 비롯된거아니에요? 여긴 다 같은민족이고 실제로 밝은 피부인 사람도 있고 비교적 어두운 피부를 지닌 사람이 있는건데.. 한 민족간의 스펙트럼이랑 같은 민족간의 특징으로 차별하는건 다른문제아닌가..ㅠㅠ
한국어
0
0
0
133
덩까
덩까@Doumg3·
@leezendoh 한국의 여름은 해가 너무뜨겁고 더워서 양산으로 그늘을 만드는거야 너무 덥고 힘들어도 밖에 나가야하니까.. 겨울엔 우리도안써; 그리고 한국인은 너희보다 피부가 약해서 자외선을 너무 많이받으면 노화가 일찍와서 주름지고 나이들어보여 그래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거고
한국어
1
0
12
1.5K
z ᵉ n
z ᵉ n@leezendoh·
ırkçı değilim umrumda da değil ama beyazlığa takıntılı olan korelilerdir.. kozmetik ürünlerinizden güneş şemsiyelerinize kadar güneşe öcü gibi davranıyorsunuz korktuğunuz şey beyazlatmaya çalıştığınız ten renginizin koyulaşması. Üç günlük dünya için bu kadar abartmaya gerek yok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Türkçe
43
46
1K
31.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