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이

1.9K posts

쌀이 banner
쌀이

쌀이

@ssarright

サリ · 마나애호혼잣말공계 (매너아닐시 spin plz..)

🐝🤣 Entrou em Mayıs 2020
86 Seguindo103 Seguidores
Tweet fixado
쌀이
쌀이@ssarright·
🫳🏻🫳🏻🫳🏻🫳🏻🫳🏻🫳🏻🫳🏻🫳🏻
QME
0
3
40
11.9K
쌀이 retweetou
펭이...
펭이...@pengpeng2__·
제 삼디 최애짤
펭이... tweet media
한국어
0
1
1
5
쌀이
쌀이@ssarright·
@4ano4you 제 갤러리한정 라투디는 이거 먼저 생각났어요 3d는 이에노미 챌린지에서 계속 윙크하더라구요ㅋㅋㅋㅋ
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1
40
쌀이 retweetou
쌀이
쌀이@ssarright·
쌀이 tweet media쌀이 tweet media
ZXX
0
1
2
282
쌀이 retweetou
すずˊ˗
すずˊ˗@SUZU_owu·
えやばい明日ざぶぅんと皇れおのAPEX?
すずˊ˗ tweet media
日本語
0
30
122
1.9K
쌀이
쌀이@ssarright·
하고싶은말이정말많은라이버 사랑스럽다고 생각함
한국어
0
0
1
88
쌀이 retweetou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할말이 뭐그리많은지, 글씨 쓸일 있으면 무조건 이쁜글씨 꽉꽉 채워주는고 고맙네.........항상그래주는게 너무 좋아
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
한국어
1
13
74
922
쌀이
쌀이@ssarright·
볼수속 풀일러에서 보이는 디테일함이 진짜좋음 ㅜ.ㅜ..................진짜마나의마마가우곤바센세인거너무행복하고너무아름답다
한국어
0
0
0
107
쌀이
쌀이@ssarright·
풀일러로 보니까 너무 이쁘고.. 우곤바센세의 애정이 정말 엄청 느껴지는거 같음.. 올해도정말감사합니다정말로..
한국어
0
0
0
99
쌀이
쌀이@ssarright·
HAPPY BIRTHDAY OUR HERO 👈🏻 잠시만....🥹🥹
한국어
0
0
3
2.9K
쌀이 retweetou
うごんば☺画集/ノベルアンソロ発売中
にじさんじの緋八マナくんのお誕生日グッズビジュアル担当しました!今年もお祝いできて大変光栄です 幸多からんことを  6/29 18:00~にじさんじオフィシャルストアにてグッズ&ボイス販売とのこと 何卒~
うごんば☺画集/ノベルアンソロ発売中 tweet media
にじさんじ公式🌈🕒@nijisanji_app

【🎂誕生日グッズ&ボイス販売決定!】 緋八マナ(@Hibachi_Mana)の誕生日を記念した『誕生日グッズ&ボイス2026』 < 6/29(月)18:00 >から、にじさんじオフィシャルストア にて販売決定! shop.nijisanji.jp #にじストア

日本語
9
4K
16K
291.6K
쌀이
쌀이@ssarright·
기술 더 더 발전하면 다같이 캠프하자는거 개웃기다
한국어
0
0
0
127
쌀이 retweetou
神巫しき
神巫しき@kannagi_shiki·
#まな板にマナ居た 歌みた感謝
神巫しき tweet media
日本語
0
42
685
4.4K
쌀이 retweetou
さくさく。🥤
さくさく。🥤@saku2cider·
「異星にいこうね」の歌みたshortsが大好きで冒頭の弾ける泡みたいな演出も大好きなんだけど、「Rumor」の歌みた動画でも似た演出見つけて嬉しい🫧 このMVから刺激を受けたのか、shortsを見て取り入れてくれたのか、センスが近いのか…真相は分からないけどマナくんも動画師様もありがとう #マナの眼
さくさく。🥤 tweet media
日本語
0
9
55
1.1K
쌀이
쌀이@ssarright·
@mana_ppang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고 그게 온몸으로 잘 보이는점이 진짜 귀여운거같아요.... 마나 너무 귀엽네요 진짜...
한국어
0
0
1
79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ssarright ㅜㅜ 진짜 귀여운 점이에요 오히로메때도 마지막에 줄줄 써주고....
한국어
1
0
0
97
쌀이
쌀이@ssarright·
마나 얘기하는거 좋아하고 하고싶은얘기 많은거 진짜 귀여운듯.. 매번 몇시간씩 얘기하는걸넘어서 메세지에서까지 빽빽하게 잔뜩써놓고
한국어
1
0
10
429
쌀이 retweetou
すずˊ˗
すずˊ˗@SUZU_owu·
다음주면 24살인데도 영원히 20살같네
すずˊ˗ tweet mediaすずˊ˗ tweet mediaすずˊ˗ tweet mediaすずˊ˗ tweet media
한국어
0
277
2K
25.3K
쌀이 retweetou
オブラート
オブラート@No1_omoro·
やっぱり緋八マナの手書きメッセージ、年々長くなってるよね!?www 5年後とかには別で便箋とかつくんじゃねーのこれ
オブラート tweet mediaオブラート tweet mediaオブラート tweet mediaオブラート tweet media
日本語
1
74
1.4K
37.1K
쌀이 retweetou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이거야 이거라고 히바치마나는 이 눈썹이 너무너무 귀여운거야......
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
한국어
0
45
306
4.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