Закреплённый твит
FORTIS.
2K posts

FORTIS.
@f00rtis_
우리는 빛 없는 밤하늘 푸른 괴성이 되어 날개 없이 추락할 운명일지었다나.
@Apathetic_want Присоединился Ocak 2026
272 Подписки279 Подписчики
FORTIS. ретвитнул

@Enjou_Abyss_ ······ 포르티스 대위다. 켄리아를 다시 목도하는 건 기대치도 않아. 과거의 것을 좇는 것만큼 멍청한 짓도 없지. (··· 으쓱.) 네 녀석 눈 앞에 있는 게 그 멍청이고.
한국어

@ganggang_woo (에휴.) 저리 가, 망할 메이지. 전하께서 계시는 걸 모를 줄 아니? 알고 말고. 그럼에도 택한 것이 우인단이야. 내가 이제와서 흔들릴 줄 알고? 포섭하려거든 다른 상대를 알아봐.
한국어

@Enjou_Abyss_ ··· 그렇지만 그곳엔 전하께서 군림하고 계시잖니? 전하의 뜻이라면 못 믿을 이유도 없지. 그렇다고 정말 터무니 없는 걸 내놓으면 그런 말을 하겠지만.
한국어

@ganggang_woo ··· 윽. 그럼 다시 경계해주길 바라니. () 우인단에는··· 후후. 정인도 있고, 섬기는 신도 계시고. 나름 상관들과도 사이가 나쁘지는 않으니 말이야. ··· 설마 교단으로 끌어 들이려는 수작일까?
한국어

@ganggang_woo 이런, 메이지의 양보를 받을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역시 귤은 맛있네. 심성이 착하구나, 총괄께서 왜 그러셨는지도 알겠어.
한국어

@Enjou_Abyss_ ··· 너에게 조언 같은 건 듣고 싶지 않아. 감사 인사 같은 것도 할 생각은 없다는 건 당연히 알겠지? 걱정은 마. 켄리아가 다시 우뚝 생겨나기라도 하지 않는 이상 내가 흔들릴 일은 없어.
한국어

@ganggang_woo (조심히 쓰담··· 쓰담.) ··· 역시 귀엽네. 맛있어? 그게 그리도 좋니? 무어 좋은 게 좋은 거겠지. 안 그렇니.
한국어

@Enjou_Abyss_ 겨우 그런 것을 가지고 내게 싸우지 못하느냐를 논한 건가? 웃기지도 않아서···. 출신이 어쨌건 네녀석들은 우인단의 적이야. 다른 대단한 무언가라도 있으면 몰라.
한국어

@Enjou_Abyss_ 그게 무슨 말이지? 네 녀석들 중에 켄리아인이 있다고 해서 그것이 싸우질 못할 이유가 되지는 않는데. 츄츄족이라면 몰라.
한국어

@ganggang_woo ··· 오랜만에 털뭉치를 쓰다듬으니 기분이 좋아진 것뿐이야. 나중에 혼나는 것 아니겠지······. 조금이라도 이상한 낌새 보이면 공격할 줄 알아. () 풍선귤이라면 하나쯤 있어. 먹을 셈이니?
한국어

@Enjou_Abyss_ (머리를다시잡아뜯을까.)(너째려본다. 혐오의눈빛으로바라본다. 세상에서가장싫어하는것을바라보는눈이다. 못볼것을본눈. 경멸하는눈.) 쫑알쫑알 시끄러.
한국어

@ganggang_woo 예, 예뻐해주고 있잖니. 애정어린 쓰다듬 같은 거 못 받아봤어? ··· 내가 서툰 건가. (네 털 정리··· 정리···)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