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hi

34 posts

sahi

sahi

@felo0447

성인

Jung-gu, Republic of Korea Присоединился Mayıs 2026
58 Подписки53 Подписчики
sahi
sahi@felo0447·
트친소 내렸습니다! 흔적 남겨주신 분들 전부 팔로우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한국어
0
0
3
55
sahi ретвитнул
청이
청이@aros4xc·
딸래미에게는 통하고 아들래미에게는 통하지 않는 것
청이 tweet media
한국어
0
156
593
12K
sahi
sahi@felo0447·
@applepie02050 아!!! 에이 괜찮아요!! 받앗어요!! 잘부탁드려요!!! ㅎㅎ
한국어
0
0
0
4
냐뇽
냐뇽@applepie02050·
@felo0447 제가 깜빡하고 신청 안해서 ㅠㅠ 지금이라도 보낼게요.. 죄성합니다..ㅠ
한국어
1
0
0
5
sahi
sahi@felo0447·
나선도 다 못 도는데 큰일이군.... 저랑 인게임 친추하실 분...!!!
한국어
3
0
6
320
sahi ретвитнул
Hp🌿
Hp🌿@imddddoggg·
#furina 이것도 옛날 그림
Hp🌿 tweet media
한국어
0
13
87
1.3K
sahi
sahi@felo0447·
@imddddoggg 헉 너무너무 부끄...//// 감사해요!!! 앞으로도 미소녀 친구들 많이 그려주세요...♡
한국어
0
0
1
9
Hp🌿
Hp🌿@imddddoggg·
@felo0447 정말 감사드려요🥲❤️ 사히님 그림도 너무너무 예뻐서 알티없이 그냥 넘어갈 수 없더라구요 히히//..
한국어
1
0
0
20
sahi
sahi@felo0447·
@applepie02050 헉 닉이 아이테르인건가요????? 신청이 안 와서...
한국어
1
0
1
4
냐뇽
냐뇽@applepie02050·
@felo0447 아이테르로 보낼게요..!
한국어
1
0
0
4
sahi
sahi@felo0447·
꺄아아... 바빠서 들어왔어...
한국어
0
0
1
48
sahi
sahi@felo0447·
@applepie02050 와앙 좋아요!!!! 제 유아이디 815962816 요거에요!!!! 흐흐흐
한국어
1
0
1
11
냐뇽
냐뇽@applepie02050·
@felo0447 저저저저요..!
한국어
1
0
0
12
sahi
sahi@felo0447·
@0r0F_ 야호야호!!! 받았어요! 진짜진짜 잘 부탁드려여!!! 같이 시간 맞을 때 게임도 해요!!!
한국어
0
0
0
5
아야
아야@0r0F_·
@felo0447 신청햇어요! 오이가 저에요 ㅎㅎ
한국어
1
0
0
10
sahi
sahi@felo0447·
@chgaman131 와 그럼 토요일 6시에 제가 게임으로 챗 보낼게여....!!! 기대된다!!!
한국어
1
0
0
12
최가맨
최가맨@chgaman131·
@felo0447 좋아요 토요일6시부터 가능해요( ´ ▽ ` )ノ 대체 얼마만의 뉴비야 침흐른다
한국어
1
0
0
10
sahi
sahi@felo0447·
@chgaman131 아니 주말이란 말을 빼먹엇어요 미틴..!
한국어
1
0
0
17
sahi
sahi@felo0447·
@chgaman131 헐 그럼 이번쥬 저녁에 주보... 돌아주실래요.....??!??!?!??!?!??!??!?
한국어
1
0
0
12
sahi
sahi@felo0447·
@0r0F_ 좋죠죻죠!!!!!!!! 제 유아이디 815962816 요거에요!!!! 흐흐!!!
한국어
1
0
0
20
아야
아야@0r0F_·
@felo0447 저랑 친추해요!!
한국어
1
0
0
43
sahi
sahi@felo0447·
@duckgeel 팔 걸었습니당!!!! 잘부탁드려요//
한국어
0
0
1
12
sahi
sahi@felo0447·
@chgaman131 헐 저 그럼 진짜 불러요...!!!! 냅다 멘션드려도 되는건가욬///
한국어
1
0
0
14
최가맨
최가맨@chgaman131·
@felo0447 헐 헐헐 뉴비 개야해요ㅁㅊ 도움필요하시면언제든지불러주세요,,바로달려감
한국어
1
0
0
12
sahi
sahi@felo0447·
@chgaman131 으흐흐 받앗어요!!! 나중에 시간 맞을 때 같이 해요... 저 혼자 나타용 비경도 잘 못 잡는... 뉴비입니다 부끄부끄 잘부탁드려여!!!!
한국어
1
0
0
13
최가맨
최가맨@chgaman131·
@felo0447 예이 보냈어요 화러가 접니다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0
11
sahi
sahi@felo0447·
@chgaman131 아싸!!!!!!!!!! 제 유아이디 815962816 요거에요!!!!! 흐흐흐
한국어
1
0
0
24
sahi
sahi@felo0447·
로엔 이새키 만화에선 분명 울지말라고 묘하게 나데나데해주더니 인게임에선 실력안되면뒤로빠져<< 이럼 대체 뭐가 진심이야
한국어
0
0
6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