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ретвитнул제타메타(메인트 바이서스 새해기념 스티커!)@zeta_meta_·9h손톱을 희생해서 모든 비닐을 벗겨내었습니다. 너무 귀여워. 위장 속에서 데굴데굴 굴러다녀Перевести 한국어1416197
P ретвитнулZa다@ttf_boda·10h1권 스카리는 그래도 나름 매력적인 방식으로 철이 없는데 여기서 함정 : 1권이 가장 고점이며 피마새는 8권까지 있다Перевести 한국어077316
P ретвитнулZa다@ttf_boda·6 Eyl다른 엽편들은 서로 이야기가 이어지고 개념이 엮이는데 '고양이 이마'는 그런 연속성이라곤 없이 진짜 그저 순전히 귀여울 뿐이라서 훨씬 더 귀여워... 머리가 동글동글한 오레놀과 귀여우려고 단단히 작정한 고양이와 호기심이 많은 티나한Перевести 한국어110149242
P@pp7aek·2d@lifeiscrab 헉 드래곤라자 안그래도 저번에 말해주셔서 궁금하긴했는데!!!!!! 내년 오디오북 나오기 전까지 한번 봐볼게요… 빨리 게님 길칼연성봐야되Перевести 한국어10277
살믄게🕯🏳️🌈@lifeiscrab·2d@pp7aek 사모케이건과 함께 저의 영.소 최애 cp입니다😊 궁금하시다면 1588‐드라드라...(그런데 초반진입장벽이 있고, 제가 이 cp를 잡게 된 계기는 오디오북인데, 독점판매되었던 오디오클립이 망하는 바람에 내년에 재출시 예정이에요ㅜㅜ)Перевести 한국어10186
P ретвитнулP@pp7aek·13 Haz저는...(돌변)마지막아라짓전사소속 최후의키탈저사냥꾼!!!!!!!!! 케이건드라카입니돠아아앜!!!!!!!!!!!!!Перевести 한국어05226651
살믄게🕯🏳️🌈@lifeiscrab·2d마스크쓰고있어서다행이다ПеревестиP@pp7aek케이건이과연 수청을 정말로 거부했을까 나는아니라고본다… 폐하의종복인데.. 설마… …….. 한국어102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