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조용한간호사
조용한간호사@teslamania4477·
$DRAM 진촤 너무하네!!. 원래 있는거 안건드리고 좀 더 샀는데 사자마자 떨어짐. 좀 길게 들고가보려고 샀는데ㅋㅋㅋㅋㅋㅋ 저처럼 무지성 매수하지 마셔요 아놔. 키옥시아 간접노출은 좋긴하다.
조용한간호사 tweet media
조용한간호사@teslamania4477

$DRAM 라운드힐 반도체 ETF. 진짜 이것도 좀 더 샀어도 되었을 것 같음. 반도체 기업의 수혜를 낮에는 삼전하닉으로,밤에는 샌디스크나 마이크론으로 받는 느낌. 들고있어 보니까 느끼는 점.

한국어
7
0
47
11.1K
뚱인데요025
뚱인데요025@Rode37684596·
@teslamania4477 추가 매수하자마자 바로 떨어져서 진짜 아쉽겠네요ㅋㅋ 국내 하닉·삼전이랑 해외 DRAM ETF 같이 들고가면서 메모리 사이클 전체를 노리는 전략이 꽤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한국어
0
0
2
121
แช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