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82 posts

ْ banner
ْ

ْ

@0100E5

성인 온갖날조

เข้าร่วม Ekim 2022
3 กำลังติดตาม415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
ْ@0100E5·
🌊
ْ tweet media
QME
0
112
502
11.1K
ْ รีทวีตแล้ว
홉살
홉살@hobsalamia·
서로 모르는 시선
홉살 tweet media
한국어
0
163
770
8.5K
ْ รีทวีตแล้ว
🎤(˘ロ˘ )ง
🎤(˘ロ˘ )ง@singingcon·
와 이 짤은 볼때마다 웃기네 둘이 최애가 다른데 왜 견제하는거지 싶어서
한국어
0
20
79
1.2K
ْ รีทวีตแล้ว
낙원
낙원@paradisse_0330·
수호시은 애칭에 관한 고찰... 자기야 ..........? .... 그렇게까지 정색할 일이야?
낙원 tweet media낙원 tweet media
한국어
1
90
1.1K
23.4K
ْ รีทวีตแล้ว
𝒮
𝒮@BIMO__378·
재활수시때 수호때문에 한참 심란하던 시은이한테 바쿠가 자기가 본 이야기 해줬으면 좋겠다. 수호 일어나고 수호 병실침대에 기대 잠드는 일 많던 시은이한테. 재활치료 갔다 병실 돌아온 안수호. 잠든 시은이 한참 쳐다보며 거의 10분넘게 몸살 앓다 겨우 한 도둑뽀뽀를ㅋㅋㅋ 목격한 바 고 준이거든
𝒮 tweet media
한국어
1
5
95
3.7K
ْ รีทวีตแล้ว
흔
@b2wxo·
#수호시은 #shse 술주정 (4/4)
흔 tweet media흔 tweet media흔 tweet media흔 tweet media
한국어
0
193
1.6K
21.1K
ْ รีทวีตแล้ว
냥쿤
냥쿤@slszip·
수호시은
냥쿤 tweet media
한국어
0
335
2.2K
19.1K
ْ รีทวีตแล้ว
만수
만수@Donotcond·
체육시간
만수 tweet media
한국어
0
284
2.3K
22.1K
ْ รีทวีตแล้ว
냐딩이 . . .
냐딩이 . . .@Nyaading9·
오디션 다 끝나고 배우분들 다 집 가셨는데 최현욱이 끝까지 남아서 기다리고 있었고 민식햄이 저녁먹으러갈래? 라고 물었더니 덥석 물고는 제가 밥 사겠습니다 , << 라고 해서 같이 저녁먹었대요.. 아 좋아
한국어
0
367
1.9K
99.2K
ْ รีทวีตแล้ว
𝒮
𝒮@BIMO__378·
시은이 여친들한테 여우새끼 취급받는 안수호 수시 수시인게 젤 중요함ㅋㅋㅋ 안수호는 저만치 떨어져서 관망하듯 지켜보는데 시은이 수호 찾느라 급히 두리번거리는거 보는 애인의 심정에 대해 서술하시오. 진짜 엄청 얄미울듯. 누가 봐도 시은이쪽이 더 애가 타서 어쩔줄 모르니깐. 완전 과보호. 저 문짝같은, 좀 특별하지만 친구라는 동갑 남자애를 싸고 도는데. 안수호란 애는 그런 시은이 애정 그냥 태평하게 받아주는거 같아보여서. 시은이 애인 짜증나서 토한적도 있었을듯. 그리고 그런거 안수호 알아. 그래서 더 짜증내는거 보고 싶다. 근데 시은이가 열번이면 열번 다 안수호한테 져주는거 같은데. 둘 사이 자세히 들여다보면 막상 그렇지만도 않을거 같고. 안수호는 연시은이 일방적으로 지고 들어가는 상황 안만들거 같지. 예전이나 지금이나. 1년9개월 제외. 지금도 자긴 애인 있으면서 수호한테도 잡혀달라 욕심부리는 연시은한테 안수호가 져주고 있는거라고.
𝒮 tweet media𝒮 tweet media
한국어
1
22
256
8.6K
ْ รีทวีตแล้ว
태빈
태빈@dongtae0012·
수호시은 if #shse 천강 안수호와 코마 상태에 빠진 연시은
태빈 tweet media
한국어
0
103
843
11.3K
ْ รีทวีตแล้ว
光明
光明@brightening___·
연시은 술버릇 취하면 안수호한테 뽀뽀하는 건데(안 사귐) 술깨면 기억 하나도 못해서 안수호도 암말 안하는 거 보고 싶당..
한국어
1
8
183
7.1K
ْ รีทวีตแล้ว
고비
고비@aktfake·
이런 올려다보는 눈 진짜 어디 로맨스 장르에나 나오지 이게 무슨 남고생만 뻑뻑하게 나오는 준암청색 일진물이냐? 에반데.. 진짜 에반데.. 장르의 붕괸데 진짜
고비 tweet media
한국어
0
22
168
3.2K
ْ รีทวีตแล้ว
ㄱ.
ㄱ.@rldurdd·
만약 알파 안수호 때문에 연시은 뒤늦게 오메가 발현하면 안수호는 검사 잘못된 거 아니냐, 한 번만 더 해보자, 다른 병원에서도 검사해보자 할 것 같음 형질인으로 사는 게 얼마나 괴로운 건지 알아서 연시은은 그런 거 안 겪었으면 하는 마음에
한국어
1
7
208
7.4K
ْ รีทวีตแล้ว
어둠의 요리사
어둠의 요리사@cooksanything·
안수호의 약점,, 연시은과 동생 연시호
어둠의 요리사 tweet media어둠의 요리사 tweet media
한국어
2
367
3.3K
118.6K
ْ รีทวีตแล้ว
돌멩이
돌멩이@Dolmengg5·
수호시은 시은이 똑 부러지게 할 말 다 하고 다니는데 수호랑 싸울 때만큼은 억울하고 따지고 싶은게 있어도 아무말 안 하고 입 다무는게 악습관일 거 같음 수호가 계속 얘기할 동안 시은이는 눈물 참으면서 마른침만 삼켜대다가 간간히 단답으로 대답하는 게 전부겠지
GIF
한국어
1
57
570
19.8K
ْ รีทวีตแล้ว
공
@00gong2·
사진에서 술냄새나요 •••
공 tweet media
한국어
0
26
198
9K
ْ รีทวีตแล้ว
🥳
🥳@hapichanu_83·
떨어지다〜〜
🥳 tweet media
한국어
1
138
857
6.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