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목민족 스키타이인@3dg_3·2mㅠㅠ 혼자동인지다그려낸만화후기보니까 ㄴㄷ 언젠가 ...하거싶어짐 근데 장르뽕이 많이차는편이 아니라서 순도100창작으러밖에못하겟지만แปล 한국어00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