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름

1.7K posts

꽃구름 banner
꽃구름

꽃구름

@913um

🎁배포계 @ummegift 🌸같이 세션하고 연공한 계정만 맞팔 / 일방적 팔로 주시면 풀어냅니다 🌸이사했습니다☺️ 맞팔 기다리다 지쳐 풀어냈습니다. 다음 기회에 또 뵈어요.

디엠 오류 잦아요🥲 아래 옾카 활용해주세요! เข้าร่วม Mayıs 2026
88 กำลังติดตาม82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꽃구름
꽃구름@913um·
꽃구름 tweet media
ZXX
3
0
3
3.4K
꽃구름 รีทวีตแล้ว
세영
세영@seyoung_ttt·
나 요즘 지엠잡을때마다 대성/극성/풀댐으로 처 때려서 플레이어들이 미쳤냐고함 몰라... 이건 꿈이다..
세영 tweet media
한국어
0
549
332
29.1K
꽃구름
꽃구름@913um·
ㅋㅋㅋㅋ 며칠전... 리엘님 고생시켜드린 거 생각하고 웃고 있음.... 분명 롤20의 z가 코코포의 s라 했던 기억이 나서 몇번이고 s 눌렀다가 뭔지 모를 이미지를 가져가버려서😂 지엠님 두 번 고생 시켜드린 기억이...
한국어
0
0
0
44
꽃구름 รีทวีตแล้ว
디세🕯
디세🕯@disekashi·
코코포리아 사용하기 ~플레이어편~ 1. 자주 사용되는 기본 메뉴 2. 마스터가 만들어둔 캐릭터 권한 가져가기 3. 주사위 판정하기 4. 캐릭터 시트 작성하기 코코포 처음 사용하는 플레이어분들에게 자주 설명하는거 위주로 만들었어요. 이것만 알면 플레이하는데는 문제 없을꺼에요
디세🕯 tweet media디세🕯 tweet media디세🕯 tweet media디세🕯 tweet media
한국어
0
1.7K
1.2K
0
꽃구름
꽃구름@913um·
다시 돌이켜봤을 때 개변할 수 있었을까 어떻게 했어야 했을까 쉽네요 시간이 없어서 고민을 오래 못해 아쉬웠는데 지나고보니 개변 가능했을 거 같아 좀 아쉽지만...! 즐거우셨다 했으니 묻기로...!
한국어
0
0
1
70
꽃구름
꽃구름@913um·
하트리스 신드롬 엔딩 봤어요~ 첫 은닉 지엠 데뷔 성공~ PL 분들이 너무 알잘딱 잘 해주셔서 ㅋㅋㅋ 마스터링이 제일 쉽게 느껴졌습니다 아 근데 이거 PL분들이 만약에 알잘딱 안 해주시면 지엠이 캐치해서 안내해야 이게 스무스하게 진행되나?! 싶네요 2인도 이런데 4인은 더 딱딱할 거 같고
한국어
1
0
13
153
꽃구름
꽃구름@913um·
소리도... 묘하게 그런 거 있지 정말 유구하네 내 취향
한국어
1
0
1
86
꽃구름
꽃구름@913um·
생각해보니까... 눈우 캐릭터들 중에서도 결국 제일 좋아하는 적림이와 건지가 보호자 포지션임을 깨닫...
한국어
1
0
2
97
꽃구름
꽃구름@913um·
와 8시 세션인 줄 알았어.... 9시 반 이여서 다행이다 후우후우............. (아침세션 1시간 반 바람 맞힌 줄 알고 식겁함
한국어
0
0
4
81
꽃구름 รีทวีตแล้ว
뚬
@ddoom16576·
다른 것도 다른 거지만 난 세션 도중 수치스러움의 극치는 빠르게 타이핑하다 쉬프트 못 떼어서 쌍받침 뒤에 나오는 자음까지 쌍자음 될 때라고 생각함 특히 진지 롤플 상황이면 더 그럼 >> 너와 함께 살아가는 꿈을 꿨따 <<
한국어
1
566
542
134.9K
꽃구름
꽃구름@913um·
정말 유구한 취향: 보호자 포지션 강철의 연금술사 휴즈 모브사이코100 레이겐 마마마 마미 뱀파기사 카나메 원피스 코라손 히로아카 아이자와
한국어
1
0
4
136
꽃구름
꽃구름@913um·
증오하지만 사랑해서 속수무책이 되어버리는 것... 이게 순애가 아니면 뭔데......
한국어
0
0
2
57
꽃구름
꽃구름@913um·
애증.. 애증 정말 맛있죠 제가 폭풍의 언덕을 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비속어 나올 만큼의 쓰레기력을 찍는 건 너무 싫었지만 맨마지막 장면 때문에 매번 안 울 수가 없어 ㅜㅜㅜㅜ
한국어
0
0
4
77
꽃구름 รีทวีตแล้ว
순애 애호가
순애 애호가@0307_rebl·
애증...애증이 너무 좋다... 상대를 너무 싫어해서 ㅈㄴ 때리고 또 맞았지만 또 너무 좋아해서 다시 안아주는 관계
한국어
3
3.3K
6.3K
273.4K
꽃구름
꽃구름@913um·
괴출도 생각해보면 ... 다들 내 최애가 최요원일 거라고 했는데 막상 읽어보니 유구하게 소나무로 J3을 잡더라.... 몰라 왜 잡는지 아는데 나도 그런 캐릭터한테 걍 마음이 가는데 어떡함..... 보호자 포지션 캐릭터들 미치겟음....... 후반에 과거 (?) 밝혀지면서 진짜 소리지름
한국어
0
0
3
87
꽃구름
꽃구름@913um·
다시 곱씹어 생각하되.......... 개인적으로 단과 수장의 서사가 너무 애증(?)이라... 남의집 캐들인데도 자꾸 맛나다 하고 곱씹게 됨.....
한국어
0
0
2
49
꽃구름
꽃구름@913um·
최근에 멘마류를 나는 안 좋아함 그럼 뭐에서 도파민이 터지지 하다가 성장하는 순간에 미친다는 걸 깨달았는데....... 잔카를로는 능글+보호자+성장하며 보여주는 갭차이가 사람을 아주 도라방스 하게 함 대 유 죄....................
한국어
0
0
3
62
꽃구름
꽃구름@913um·
@raylosetrtr ㅠㅠㅠㅠㅠㅠ 너무 고생하셨어요 ㅠㅠㅠ 나으셔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아프지 마셔요 ㅠㅠㅠ
한국어
1
0
1
24
꽃구름 รีทวีตแล้ว
(유령됨,메인트) 돌아온개둥
은닉을 까야 하는 타이밍에 까지 않으면 시나리오 후반부에 자 너네도 알다시피 호0는 미친정신병자다 라고 스크립트가 말해도 나머지: 처음듣는소린데요 가 될수있기때문에 은닉은 깔수있을때 까는게 좋습니다...
한국어
1
381
176
22.8K
꽃구름
꽃구름@913um·
@raylosetrtr 슈님 제발 ㅠㅠ 아프시면 가셔야죠 ㅠㅠㅠ 나으셔서 다행이에요 ㅠㅠㅠ
한국어
1
0
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