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jdwnstnLUV 헐랭,,, 이거 작년 6월 트윗인데 큐ㅠㅜ
이 트윗 올리고 8개월동안 계정 유기해서
아직 기억해주시는 트친이 계실 줄 몰랏어요
완전놀라서알림뜨자마자달려왓습미다,,,
저 요즘 비계에서두 갑타얘기를 잘 안 하긴 하는디… 괜찮으시면 아이디 드릴게용 😭
한국어
구몽
5.3K posts







꾀병 대소동(3/9)



#종상 야 최종수! ? 얼굴로성격커버하고살면서인기까지 많으니까세상이다네거같지? .....? 로 29행시 해보겠습니다 운 띄워 주세여 종수햄 .......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