ทวีตที่ปักหมุด
녹챠
54 posts

녹챠 รีทวีตแล้ว
녹챠 รีทวีตแล้ว
녹챠 รีทวีตแล้ว
녹챠 รีทวีตแล้ว

아습 코롯토인가?
솔직히 발롯코보다 낫긴한데 그럼 2층 1열이 나을지도...
아무@heartevxlution
얘들아 리우오빠한테 서울콘 부산콘 중 하나 추천해달라니까 서울콘은 새로운 장치들도 많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 라고 햇어 참고해!!
한국어
녹챠
54 posts


얘들아 리우오빠한테 서울콘 부산콘 중 하나 추천해달라니까 서울콘은 새로운 장치들도 많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 라고 햇어 참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