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1.4K posts

B

B

@B2__078

인겜닉언x

เข้าร่วม Nisan 2026
64 กำลังติดตาม38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B
B@B2__078·
파판 자캐이야기 좋아하는 팦연성 주접 공계를 만들었지만 크컨이야기 미코테이야기 극만신이야기 밖에 없는 계정
한국어
0
0
4
122
B รีทวีตแล้ว
윤핑
윤핑@FF_PING05·
혹시 관심잇으신분? 시간 : 06/23(화) 08:30 ~ 11:30 진도 : 블랙홀 금지징 안정화 구인직업: 바이퍼제외 딜2 보수는 : 4000만길 생각 중인데 조율 가능 지인공대대타구한대요 내일 야근이래 디앰주세요 혹은멘션
한국어
0
3
1
182
B รีทวีตแล้ว
파준식
파준식@ffjunsik·
귀엽다는듯웃기
파준식 tweet media
한국어
0
584
198
21.7K
B รีทวีตแล้ว
제제
제제@Pass_word177·
나는 오히려 속이 보이는 사람이 좋음 굳이 무슨 생각 하는지 알수있어서 좋음 만약 배 다 까주는 강아지 같은 스타일이면.. 한번 신용하면 무한대로 신용함 너무 귀엽고 순수해서 사랑할수밖에 없음
한국어
4
1.9K
6.4K
252.6K
B รีทวีตแล้ว
유락
유락@yky9o·
개웃기다 @배날
유락 tweet media
한국어
1
305
112
106.9K
B
B@B2__078·
@81etters 빤히빤히
한국어
1
0
0
27
B
B@B2__078·
@ujunimnim 흑마 잘하시는 분
한국어
1
0
0
27
먀구
먀구@ujunimnim·
저도 크친한테 어케 기억될지 궁금해요
한국어
3
0
2
121
B
B@B2__078·
@FF14_TANK_U ㅋㄱ ㄱㅋ ㄱ 지금 찍은거 아니라 예전에 찍은거예요
한국어
1
0
0
12
몬쟈몬쟈
몬쟈몬쟈@FF14_TANK_U·
@B2__078 ㅋ하 아 제발요 아니 이시간에 크컨을 하시나요 ? 부러워서 이 뿌득뿌득 갈림 ㅠ
한국어
1
0
0
15
몬쟈몬쟈
몬쟈몬쟈@FF14_TANK_U·
기내에 잼얘 !!! 잼얘 안계십니까 !!!
한국어
1
0
1
112
B
B@B2__078·
@_rnqor_ 볘라코테좋다
한국어
1
0
0
28
구꾸
구꾸@_rnqor_·
볘라코테 좋다고 말해 ㄴ 볘라코테 좋다
한국어
1
0
6
54
B รีทวีตแล้ว
샤샼
샤샼@seola_rockstar·
레전드 최애구절판 사이트 만들었음... 앱 왔다갔다 귀찮아서 웹페이지로 함 깉이 동참해요~~~ #최애구절판 picture-grid-saver--hjsdly.replit.app
샤샼 tweet media샤샼 tweet media
한국어
2
3.2K
6K
716.1K
B
B@B2__078·
우효
한국어
0
0
1
23
B รีทวีตแล้ว
🍮
🍮@dolgamok·
연하녀 꼬실때만 말이많아진다는 설정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113
476
21.7K
B
B@B2__078·
어부 고수
한국어
0
0
1
18
B รีทวีตแล้ว
leigh(리)
leigh(리)@RIRINYA_35910·
경제 유튜버분이 만드신 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비교 사이트 m.blog.naver.com/noceiling12345… 돌려보고 나서도 꼭 상세보기로 체크 한 번 더 하시길
leigh(리) tweet medialeigh(리) tweet medialeigh(리) tweet media
한국어
2
3.2K
3.7K
343K
B
B@B2__078·
@ujunimnim 전략전술 비기 지인사용
한국어
1
0
0
21
먀구
먀구@ujunimnim·
크컨에서 cc기 카운터치는법 같이 간 지인한테 살렺 ㅓ살려줘살고싶어죽기싫어살려줘살려줘살려줘 귀테러하면 지인이 에휴 하면서 뭐하나 던져줌
한국어
1
0
5
91
B
B@B2__078·
@ujunimnim ㅋ ㄲ ㅋ ㅋ 아이주접 뭐죠아놬ㄱㄴㅋㅋㄱㅠㅠ
한국어
0
0
0
14
먀구
먀구@ujunimnim·
@B2__078 어쩐지 크컨에서 후광비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한국어
1
0
1
30
B
B@B2__078·
갑분 고백하자면 사실 요즘 크컨하는 트친분들 많이 사겨서 크컨하는 직업들만 옷 예쁘게 입고 초상화 꾸몄었음 머쓱
한국어
1
0
0
60
B
B@B2__078·
초꾸 모꾸 진짜 좋아했는데.. 갠적으로 초모꾸 황금 그래픽 업뎃전이 더 취향이었어서 1.멜로눈 구현 2.조명이..바뀜 예전에는 역광 많이 썼는데 지금 역광하면 밤티 되고 정면 혹은 측면만 ㄱㅊ음..(측면도 전이 나았음) 그리고 조명 쏘면 피부가 반짝반짝 물광나서 내취가아님..ㅠ
한국어
0
0
2
56
B รีทวีตแล้ว
퀼퀼이
퀼퀼이@qilqillus·
나 요즘 취미 : 진지한 표정으로 넘어지는 고양이 짤 모으기
퀼퀼이 tweet media퀼퀼이 tweet media퀼퀼이 tweet media
한국어
46
4.3K
23K
463.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