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보 No.1. ) 두팔

20.1K posts

( 울보 No.1. ) 두팔 banner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

@Doopal_No_3

라치 스플계 9ㅅ9 / 블언블 프리 / 인게임 닉 : DIO

เข้าร่วม Mayıs 2023
190 กำลังติดตาม151 ผู้ติดตาม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Doopal_No_3·
내 혼신의 당햇어와 이쪽이야 들어주셔서 넘 좋았다 고생많으셧습니다!!!!
한국어
1
0
2
91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Doopal_No_3·
오픈 즐거웟습니다!!! 연습무기라 똥 많이 쌌는데 덕분에 즐겜했어용
( 울보 No.1. ) 두팔 tweet media( 울보 No.1. ) 두팔 tweet media( 울보 No.1. ) 두팔 tweet media
한국어
0
0
2
72
나프탈랭
나프탈랭@naFthalene1121·
ㅋㅋㅋㅋㅋ 비벼 !!!!
한국어
1
0
0
70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Doopal_No_3·
롤러분 좀만 참아주쇼잉 이번판만 하고 무기 바꿉니다
한국어
1
0
0
63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Doopal_No_3·
레이팅 낮은데에 티배깅하는 애들 왤케 많음???
한국어
3
0
2
199
( 울보 No.1. ) 두팔 รีทวีตแล้ว
나프탈랭
나프탈랭@naFthalene1121·
9시 타워타실분 님만 오면 풀팟
한국어
0
2
0
184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Doopal_No_3·
나 스트링거 포이즌 찢은판 있는데 날아갓어. 오픈하자 애들아
한국어
1
0
1
102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Doopal_No_3·
@naFthalene1121 머리 안내밀어서 (*징어폼) 살았나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근데 진짜 재밌지 않냐 너무 웃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한국어
1
0
0
108
나프탈랭
나프탈랭@naFthalene1121·
@Doopal_No_3 아니 무슨 스퀵인줄 ㅋㅋㅋㅋㅋㅋㅋㄱ 근데 저거 샤크 왜 안죽음 와
한국어
1
0
0
126
( 울보 No.1. ) 두팔
( 울보 No.1. ) 두팔@Doopal_No_3·
앵간하면 아군 클립 잘 안따는데 이자식 너무 웃겨서 클립땀 너 전선유저지 ??? ㅜㅜㅜ ㅜ ㅜ ㅜ ㅜㅜㅜㅜ 나 일케 용감하고 겁대가리 상실한 리터 처음 봄. 너무 웃기고 재밌음 ㅜㅜ ㅜㅜ ㅜㅜㅜ ㅜ ㅜ ㅜㅜㅜㅜㅜㅜ 내가 본 리터 중 제일 용감함 ㅜㅜㅜㅜㅜㅜ
한국어
1
20
37
1.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