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A🍒

7.1K posts

MOMA🍒 banner
MOMA🍒

MOMA🍒

@MoMaMoTo_ff14

CHAERISH🍒 / WIZ*ONE / (G)I-DLE / 💖고양이 셋 캔따개💖 / K-DRAMA / J-ANIME / COMIC / FF14 모그리 KR / 한국어日本語⭕️ ※ 아이돌덕질,게임,동물,사담 등 온갖 이야기 다 합니다. 계정분리 안하니 정 불편하면 걸러주세요 ㅠ

Eorzea เข้าร่วม Ocak 2017
359 กำลังติดตาม74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MOMA🍒
MOMA🍒@MoMaMoTo_ff14·
🍒이채연 LEE CHAE YEON チェヨン📷 4th Mini Album [ Till I Die :: No Tears On The Dancefloor ] 앨범포카 & 공방포카 & 미공개 포카 리스트 ALBUM & PRE-ORDER & FAN EVENT Photocard List Template (260517 update) #내가보려고만드는 #포카리스트 #店舗特典トレカ #노티온플 #사진제공DM받아요
MOMA🍒 tweet media
日本語
0
0
6
1.2K
MOMA🍒 รีทวีตแล้ว
フォローすると痩せるカモ♂
1日3セットを2週間試したんだけど、明らかに上半身ペラペラになった。私はダンベルなくて500mlペットボトルでやったけどこの差だよ😭
フォローすると痩せるカモ♂ tweet media
日本語
5
1.1K
7.5K
946.9K
MOMA🍒
MOMA🍒@MoMaMoTo_ff14·
나 목욕할때마다 우리 셋째 모카가 달려와서 초 비상이라며 난리를 침. 엄청 다급한 얼굴로 계속 물이랑 나 쳐다보며 울고.. 물은 너무 싫은데 나가자니 집사는 곧 익사할 것 같고.. 비상이라며 첫째 누나 야옹이랑 막내 동생 야옹이도 불러옴 ㅜㅜ 그렇게 목욕 끝내고 방에 가면 계속 잔소리 함 ㅋㅋ
MOMA🍒 tweet mediaMOMA🍒 tweet media
고양이 트윗 번역계猫ポスト翻訳垢🐱@nihongowacaran

고양이 눈에는 지금 집사가 익사 직전임

한국어
0
0
1
305
MOMA🍒 รีทวีตแล้ว
金安
金安@cwyj172·
260620 SMA 우리아이즈원ㅠㅠㅠㅠㅠ #IZONE #아이즈원 #SAKURA #사쿠라 #ックラ #HITOMI #히토미 #KWONEUNBI #권은비
한국어
11
1.6K
8.2K
838.2K
MOMA🍒
MOMA🍒@MoMaMoTo_ff14·
ㅋㅋㅋㅋㅋㅋ이거 인용에 일본인들이 부항부항이 무슨말인지 몰라서 의미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그냥 웃긴지 웃고있다는게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롱자(상태:인간말살)@0orongjja

부항 함부로뜨면 절.대안됨진짜 우리할아버지 내가 새로 사드린 부항기가 마음에들었는지 밤낮으로 부항만뜨다가 어느날 부항!!부항!!하시더니갑자기 오토바이로변신해서 120km밟더니 비명소리만 남기시고 사라지셨음

한국어
0
0
30
6.4K
MOMA🍒
MOMA🍒@MoMaMoTo_ff14·
이런사람이 나중에 애 낳으면 우리애 마킹 시간안주고 빵점 처리했다고 학교에 민원넣고 고소하는거구나 ㅋ
한국어
0
0
6
6.3K
MOMA🍒 รีทวีตแล้ว
유스🪼
유스🪼@forawhile33·
그럼 퓨마는 퓨마 : 다른 애들은 다 자라는데 얘는 왜 안자라지ㅠㅠㅠ 이러고 계속 키운 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스🪼 tweet media
한국어
60
24K
89.5K
3.6M
MOMA🍒
MOMA🍒@MoMaMoTo_ff14·
잘못 고쳐주는건 좋은데, 이쁘기만 한 신부한테 푸짐하다는 말은 왜 함? 빼빼 마른거 아니면 모르는 외국인한테 푸짐 소리 들어야해? ㅡㅡ 그리고 저 여자아이가 팔려가는 신부가 아니라니 정말 다행이지만, 이 순간에도 아비뻘 남자새끼한테 팔려가는 수많은 여자아이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기에 사진만으로 그런 오해 받은건 저 나라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함. 애초에 그런 문화가 없었다면 상식적으로 저런 사진, 영상 하나만 보고 대체 누가 저 어린 여자아이와 남자를 부부라고 오해를 하겠음? ㅋ
고기다 🔨@GOGi_Da

SNS 에서 잘못 알려진 결혼 사진 1. 인터넷에서 말없이 딱 이장면만 나가서 이슬람 조혼문화라고 악의적으로 나온 장면임 (첫번째 사진) 2. 근데 실제론 걍 잘 놀아주던 삼촌과 조카였고 삼촌이 결혼한다고 떠나는걸 서러워하며 삼촌에게 안기러 간 장면이라고 함 3. 실제 부인사진 (세번 째 사진) 저기 푸짐하게 생긴 사람이 실제 와이프라고 함 애는 걍 삼촌좋다고 따라다녔다가 졸지에 신부가 되고 삼촌은 미국 커뮤니티에서 소아성애자라는 오명을 썼음 그러고나서 수차례 해명을 했는데 씹히고 뉴스까지 보내도 씹히고 아직도 욕먹는중

한국어
0
35
139
13.8K
MOMA🍒
MOMA🍒@MoMaMoTo_ff14·
@adfsdfhh @matrenin_dvor 일본이 거지라기 보다는.. 너같이 무식한 거지들한테 거지라고 하는거야 ㅋㅋㅋ 일본이 어떤 나라인데 일본 자체가 거지겠냐? 그리고 불법취업을 왜 하니? 그건 너같이 할줄 아는게 하나도 없는 멍청이나 하는거겠지. 니가 취업이 안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도 일자리가 없다고 생각하진 마 ㅋㅋ
한국어
1
0
9
1.1K
RRR
RRR@adfsdfhh·
@matrenin_dvor その貧しい国に何故 不法就労しに来るの? 本当に韓国人は自分中心に しか物が考えられない馬鹿ばかりだよwww
日本語
5
1
3
5.4K
마뜨료나의 집
마뜨료나의 집@matrenin_dvor·
한국인들은 평소 들어볼 일도 없는 마츠야마라는 동네를 공항버스가 무료라는 걸로나마 한번 와보게 해서 지역경제를 살리고, 해외를 잇는 생명줄같은 인천노선을 어떻게든 폐지되지 않고 유지하기 위한 방안인데, 인알도 리플도 배외주의에 단단히 돌아버린 일본인들. 삶이 가난해지면 이 꼴이 난다.
🇯🇵砂川 泉🎌@Izumi_Sunagawa

日本一高い運賃と言われる伊予鉄バス。 韓国人だけ無料。 しかも無料分を負担するのは伊予鉄バスではなく、愛媛県と松山市。 日本人の税金を投入して韓国人のバス代を無料にするってどういう事だよ? 日本人差別も甚だしいだろ。

한국어
29
2.1K
7.2K
1.3M
MOMA🍒
MOMA🍒@MoMaMoTo_ff14·
@yu_chan_227 @matrenin_dvor 그렇게 개미똥구멍만한 이익이면 저런게 왜 있겠니 ㅋ 애초에 저런게 싫었으면 너네가 돈 싸들고 가서 관광 하면서 돈 쓰지 그랬어? 너같이 돈도 없고 집구석에서 트위터나 하는 거지들은 경제 발전에 도움 하나도 안되니 아가리 다물고 있으렴. 지금이 어느 시대라고 아직도 쇄국 ㅇㅈㄹ ㅋㅋㅋ
한국어
0
0
3
695
ポイ活親父
ポイ活親父@yu_chan_227·
@matrenin_dvor チョンの利益なんて全体ではカスみたいな物だから鎖国されないだけ感謝しろや🤔
日本語
4
0
10
17.7K
MOMA🍒
MOMA🍒@MoMaMoTo_ff14·
지랄도 풍년이다 ㅋ 존나 개싸가지네. 뭐땜에 그러는지는 알겠는데 그러면 하다못해 번호 붙여놓고 번호로 말해달라하면 되잖아. 저런것들 꼭 보면 지들도 외국어 못하면서 지랄함. 외국어 잘했으면 외국인이 코레 했을 때 유창하게 외국어로 대응했겠지? ㅋㅋㅋ 일본이니까 일본어 해야한다는 말도 어느정도는 동의하지만 외국인 손님이 다 진상도 아닌데 맛있겠다!! 하면서 편의점 니쿠망 사러온 손님한테 상품명 제대로 말 못하는거 가지고 꼽 줄 일은 아니라고 봄. 코레코레 하면서 진상 부리는 놈이면 예외지만.
忘れられない動画@tanatana5252

これってどういう意味だろう?🤔

한국어
0
0
0
128
MOMA🍒
MOMA🍒@MoMaMoTo_ff14·
나 비슷한 경험 있는데 이런 염치없는년은 손절해야함. 나 일본 어학연수 왔을때 나나 친구나 거지라서 한달에 여유돈이 1-2만엔? 이 안에서 식비 교통비 해결해야해서 교통비 아끼려고 매일 자전거로 왕복 3시간 통학했고 식비도 모자라서 매일 계란 후라이에 미소시루만 먹고 살았는데 그나마 우리엄마가 두딜에 한번씩 김장 10키로씩 담아서 보내주고 김도 큰거 2-3박스씩 보내주고 다른 반찬거리 졸라 보내줘서 그걸로 겨우 버팀. 순수 재료비 같은거 빼고라도 김치 졸라 무거워서 해외배송비만 매번 10만원 넘게 들고 이것저것 많이 보낼땐 2-3박스분 보내느라 15-20도 들고 했었는데 이 미친년은 단 한번도 감사하다는 말 한적도 없고 생활비 천엔이라도 더 낸적도 없었음. 나도 생활비 너가 2-3천엔이라도 더 내라고 하니까 오히려 자기랑 같이 사는거 알고 두명분 보내준건데 왜 자기가 돈 따로 내야하냐고 그랬음. 그래도 난 1급따고 일본온건데 얘는 나 간다니까 히라가나도 모르면서 어학연수 따라와서 초급반 들어갔던거라 차마 내치지못하고 같이 살다가 어학연수 1년 끝나고 걔는 한국갔고 난 대학 진학하면서 아예 손절함. 염치없는 인간은 손절해야지.
지금 여성시대는…@nowyeosi

한국어
0
0
0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