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K posts

왈

@WALWAL079

파판켜라 이 돼지, 뙤지, 뚱띠, 뚱뚱까쓰, 뚱띠다이노스, 뚱땡이야 아 워씽씨 했어야 했는데 실수로 칭따오해가지고 쓰촨성으로 산와머니론 할수 있었는데 영등포구청떠서 제로투춰야되잖아

เข้าร่วม Ekim 2025
88 กำลังติดตาม93 ผู้ติดตาม
왈
@WALWAL079·
저 내일 연차에여 (이유: 집보고 은행가야댐) 그리고 금요일 리프레시데이라서 2시퇴근임 야르
한국어
0
0
0
10
왈
@WALWAL079·
@C411486 으, 응 .. ㅋㅋ 여튼본인은 단1도모룸 캬캬
한국어
0
0
0
5
왈
@WALWAL079·
@Hype_Tank 순무랑 칭구해야지!!
한국어
0
0
0
8
왈 รีทวีตแล้ว
攻略見る趣味
攻略見る趣味@mitsurugi137·
「ずびずばテレポ」で乗った位置にかかわらず床の中心から矢印の方向に一定距離ワープするように変更
攻略見る趣味 tweet media
日本語
0
345
233
54.5K
왈 รีทวีตแล้ว
만두
만두@mong_mandoo·
그 부모에 그 딸아들
만두 tweet media만두 tweet media만두 tweet media만두 tweet media
한국어
0
534
1.2K
27.3K
왈
@WALWAL079·
나도 잘맞을것같은친구소개쫌
왈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17
왈
@WALWAL079·
@rnsnsnrn 건초염올구가틈
한국어
0
0
1
11
ㄴㄱ
ㄴㄱ@rnsnsnrn·
@WALWAL0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싹 다 마우스로...? 검지 아푸겟다
한국어
1
0
0
17
ㄴㄱ
ㄴㄱ@rnsnsnrn·
인정
한국어
1
0
0
30
냨뀨
냨뀨@1k2kw99999·
@WALWAL079 마자요 멍뀨씨는키몇임
한국어
1
0
0
14
𝕵𝖔𝖍𝖆𝖓𝖓
마우스 양클 하면 캐릭터 움직여서 마우스 양클+회전하면서 움직이고 손은 wasd에서 떼고 걍 스킬만 누름
한국어
2
0
1
94
왈
@WALWAL079·
@1k2kw99999 냨뀨랑나랑 손길이 비숫할듯
한국어
1
0
0
10
왈
@WALWAL079·
@1k2kw99999 에이그건좀./선긋기 ㅋㅋ
한국어
1
0
0
11
냨뀨
냨뀨@1k2kw99999·
@WALWAL079 전사실 이동기누르면 1234도 못쳐서 그냥 다마우스로해요
한국어
1
0
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