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posts

소 banner
소

@beinuse_

FF14 7.5 完 성인 여성

ㅆㅆ‘@ㅁㄱㄹ เข้าร่วม Ocak 2026
32 กำลังติดตาม31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소
@beinuse_·
#파판14_트친소 #파판_트친소 친구하자 인게임도 친구하고⋯⋯ 서버나 컨텐츠 등 안 맞아도 무관 인사만 하고 지나가도 ㄱㅊ 참고로 2짤은 허위매물이에요 ^///^
소 tweet media소 tweet media
한국어
1
8
12
1.3K
소
@beinuse_·
나한테미국사냐는나쁜말은ㄴㄴ
소 tweet media
한국어
0
0
6
50
소
@beinuse_·
@qpqy0011 아개웃기네ㅜㅜ ㅜㅜㅜㅜㅜㅜㅜ 아니 저 다른 지인이랑 디코하고 잇엇어요 ㅎ..ㅎ 이따 자고 인나면 같이 가요~~~~
한국어
0
0
0
14
소
@beinuse_·
전장의 쓴맛을 보고 얌전히 솬사로 다니기로 햇어요 나는 아무것도 몰라서 적마 레벨링하려고 들고 갓는데ㅋ ㅋ ㅋ 너무열받아서 바로 가이드 개뒤지고 지인한테 팁 실시간으로 받아왓음
한국어
2
0
4
81
소
@beinuse_·
아니개억울해서 김유정막창집싸인마냥 자꾸얘기함 너무억울해가지고
한국어
0
0
3
41
소
@beinuse_·
아니저만추갓다가어떤분들이 파판에서도 마크마냥 침대 위에서 뛰면 점프력 높아지는 거 아냐길래 ㄹㅇ 가서 뛰엇거든요? 근데 아니더라 나너무배신감지려가지고
한국어
1
0
5
55
소
@beinuse_·
그리고 시계방향 돌면서 피하는 기믹 역방향으로 연어하면서 처 피하는데 안 맞아가지고 너뭐냐 소리 들은 거 아시는 분
한국어
0
0
1
44
소
@beinuse_·
저 효월 던전 초행으로 갓을 때 바닥에 독웅덩이 아무것도 모르고 밟은 채로 몹 처패다가 흠뻑쇼 지린다는 악플 들은 거 아시는 분
한국어
1
0
3
345
소
@beinuse_·
@hpppff14 아니ㄹㅇ? 어? ㄹㅇ? 아니실화임? 아ㄹㅇ요? 아진짜실환가? 아니감사합니다 ㅁㅊ
한국어
0
0
0
25
HP
HP@hpppff14·
@beinuse_ 전장 매칭넣을때 레벨링 원하는 직업으러 매칭넣고 칭대셔 들어간담에 다른 직업으로 바꿔도 매칭 넣엇을때. 선택한 직업한테 경험치 들어오니 참고하새요!!
한국어
1
0
0
74
소
@beinuse_·
메인이러고봣음
소 tweet media
한국어
0
0
2
40
소
@beinuse_·
파판계 파기 전에 햇던 트윗 이딴 것밖에 없음
소 tweet media소 tweet media
한국어
1
0
3
160
소
@beinuse_·
@bklaffxiv 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 십개웃기네 마음먹고큰것도큰거죠~ 나결핍하기싫으니까컨텐츠같이해야돼 નુલુગ 다걷어차고라님이랑컨텐츠다녀야겟다 /ㄴㄴ
한국어
0
0
1
36
랍
@bklaffxiv·
@beinuse_ 쑈님언제이러케다커서제컨텐츠따라잡앗지 내가안키웟는데뿌듯하다^^~(책임업는어쩌고
한국어
1
0
0
26
소
@beinuse_·
제가 드디어 템 때문에 전장이라는 걸 열어봣는데 pvp를 안해봣네요
소 tweet media
한국어
2
0
8
125
소
@beinuse_·
@bklaffxiv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기네 나중에 상인이야기랑 무작이랑 전장 같이 뛰어요 ^__^💕💕💕
한국어
1
0
0
61
랍
@bklaffxiv·
@beinuse_ 그게저에요^^~
한국어
1
0
0
23
소
@beinuse_·
@bklaffxiv ㅋ ㅋㅋㅋㅋㅋ 똥쟁이 소환사 갠차느세요? ㅎㅎ
한국어
1
0
0
38
랍
@bklaffxiv·
@beinuse_ 같이..,, 갑시다.,, ^^
한국어
1
0
0
33
소
@beinuse_·
@sool_joha 무슨 프리즘?? 환상의프리즘이요?????? 필요해??
한국어
1
0
2
30
주망
주망@sool_joha·
자고인나서 파판에서 할거 저시기프리즘 알아보기,,,,,,,,
한국어
1
0
1
34
소
@beinuse_·
@_404_OFF_ 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계정 싹 세탁해가지고 모를까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 ㅎㅎㅎ 맛빱해 ㅋ
한국어
1
0
0
18
소
@beinuse_·
@_404_OFF_ 안녕나는 미음이고 치맥을 추천할게
한국어
1
0
0
18
소
@beinuse_·
너무한 거 아니냐
소 tweet media
한국어
0
0
5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