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y
49 posts





Que asco de país… primeiramente NINGUÉM no Brasil se importa suficiente com a Coreia para estar tão preocupado com o tom de pele de vocês… nenhum asiático é branco pois todos são amarelos e não tem nada de errado nisso, aceitem sua cor e nos deixem em paz



ถ้ากูเป็นคนเกาหลี กูก็งง ผิวแทนก็ด่าผิวขาวก็ด่า ไอดอลบางคนไปอาบแดดแฟนอินเตอร์ด่าว่าทำไมไม่ภูมิใจในผิวตัวเอง แต่พอผิวขาวก็ด่าว่าคลั่งผิวขาว ต่างชาติมันเป็นอะไรกับสิวผิวคนอื่นนักวะ และชอบแปะป้ายคนอื่นนะว่าด้อยค่าสีผิว มึงเลยคนแรกที่ด้อยค่าสีผิว เลิกยุ่งกับสีผิวคนอื่นสักที


puedo hablar de lo hermoso que se ve cuando se nota su color de piel natural o van a venir las coreanas a funarme?


se esse povo é naturalmente branco então pq ficam injetando coisas no corpo que aparentemente clareiam a pele?









자꾸 나한테 넌 백인이 아니야 라고 하는데 아무 타격이 없다 왜냐면 백인이 아니기 때문이다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