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진보당 부정경선은 유시민, 심상정, 조준호 등 국참당 세력이 주범이었음에도 가해자가 피해자인척 하며 마녀사냥했고, 8억빚까지 떠넘기고 셀프제명하며 도망쳐 만든 것이 가짜진보 정의당이었죠!
그때는 들어주지도 않고 정당해산때도 함께 맞서주지 않더니 이제 민주당 당내 싸움에 이용하니 씁쓸합니다! 에휴! #통합진보당 #유심조 #이정희
"매년 2억씩 갚아나갈테니 걱정말라면서도 정확하게 해두자고 문서화해서 공증받자고 했더니 언론이 알면 문제될 수 있으니 나중에 하자고 했다"
"유시민 작가가 '통합진보당이 잘 운영되고 있는데 우리를 못 믿는거냐, 돈문제를 지금까지 얘기하면 어쩌느냐''라고 대노했다"
"유시민 국민참여당 출신 권태홍 공동사무총장은 구상권청구 재판에 출석조차 않았다"
"남은 통합진보당 당원들은 이자까지 10억 이상의 돈을 특별당비를 모아 갚느라 너무 고생이 많았다"
"유시민 본인의 얘기라도 들어보려고 사외이사로 있던 보해양조 이사회에 찾아갔다가 유시민의 보좌관 2명에게 모욕행위까지 당했다"
"국참측 변호인에게 조금씩이라도 갚아 나갈테니 조금만 미뤄줄 수 없겠냐고 했더니 그러겠다고 하구선 법적절차에 오히려 속도를 붙였다"
"유시민 보좌관 두명이 나를 두고 보해양조 사람들에게 '저사람은 이석기 이정희 김선동의 따까리다'라고 했다"
youtu.be/47jzS5Y63YM?si…
이런 꼬락서니를 보자면 결국 민주당과 국민의힘 두 정당이 주고받으면서 영원히 권력을 나눠 누리겠다는 것이라고 밖에 볼 수 없습니다!
내란정당 국민의힘에 대해선 진즉 정당해산심판 청구했어야 했고, 내란부역자들은 삼족을 멸하듯 척결했어야 했는데... #내란종식 #극우척결 #국민의힘해체 khan.co.kr/article/202606…
내란극우정당 국민의힘과 상임위 배분 협상할 필요도 없는데 자꾸만 협상하고, 대화하려는 민주당이 문제입니다.
그냥 다수당이 모든 상임위원장 가져가고 실력으로, 능력으로 국민의 뜻을 받들고, 민생을 챙기면 됩니다! 지금 필요한 건 숫자의 힘입니다. #국민의힘해체 #극우척결 v.daum.net/v/20260622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