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s00ng·1h예빈이 말많은거 진짜 귀여운것같음 라방만 봐도 예빈이 덕에 오디오 안비고 꽉참 무슨일 잇으면 사소한거라도 쫑알쫑알 말해주는게 아기참새같아 아기여워 ..♡แปล 한국어010144